#5/2 ~ 5/8
-계획했던 것
1. KA 하루 1시간 읽기[보류]
2. 구글노믹스 리뷰 쓰기[안했음]
3. TED 3개 보기[안했음]
4. 영어 공부 하루 1시간[안했음]
그리고
5. 플랫폼 전략[완료], 5/7, 5/7, 1.45
6. 청갈색책, 5/5,,2.00?
7.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 5/8,,6.00?
---------------------------------------------------------------------------------
총 9시간 45?분 읽음

-다음 주 계획
1.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 완독하기
2. 청갈색책 청색책 부분 읽기
3. TED 3개 보기
4. 부자 통장 리뷰 쓰기
5. 구글노믹스 리뷰 쓰기
6. 초월하는 애플 추월하는 삼성 리뷰 쓰기
7.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 리뷰 쓰기
8. 영어 하루 1시간 공부

-비고
1. 변명을 잔뜩 늘어놓게 될 거 같다. 반은 충동적으로 반은 생각이 있어서 책을 4권 주문해 놓았다. 13일날 온단다. KA는 책 읽는데 몇 달이 걸릴 거 같아서 잠시 접어두기로 했다. 대신 13일까지 읽을 수 있을 분량일 거 같아서 비트겐쉬타인의 청갈색책을 손에 잡았다.
2. 읽은 책들은 무엇이 되었든 리뷰를 쓰기로 했다. 리뷰를 쓰지 않은 책들이 책장에 들어가기를 주저하며 책상 위에서 시위하는 모습이 눈에 자꾸 걸린다.
3. 책들을 읽다가 잠에 빠져 버린 날이 많았다. 그래서 타이머에 기록된 시간이 정확하지 않다.
4. 월요일을 정신 차리고 살지 않으면 한 주가 정신 없이 지나간다는 교훈을 얻었다. 월요일에는 바짝 정신을 차려야 할 거 같다. 영어 공부는 온라인에서 하는데 월요일날 네트워크 불안으로 공부를 안하고 넘어갔더니 그것이 그만 관성이 되어 버렸다. 영어 공부를 밤에 하고 아침 맑은 머리(?)에는 책을 읽으려 했는데 밤에는 영어 공부를 하지 않게 되더라. 하던 대로 아침 바쁜 시간 짬으로 영어 공부를 하자.
5. 끌리고 쏠리고 들끓다를 재미있게 읽고 있다. 출판 연도를 보니 옛날이더라. 너는 왜 맨날 뒷북인 것이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