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ep ..... 님의 말:

참, 나 죠제 봤거덩... 그런데 그게 끝인가?

Keep ..... 님의 말:

더 없나?

urblue 님의 말:

더 없다

Keep ..... 님의 말:

끝이 이상해..

urblue 님의 말:

ㅎㅎ 적응 안 되지 그런거? 

Keep ..... 님의 말:

찜찜하다 화장실갔다가 뒷정리 안한거 같다

urblue 님의 말:

ㅋㅋㅋ 

Keep ..... 님의 말:

하여간 잼나더라 그거 보구있으니까 오아시스 생각나더라

urblue 님의 말:

뭐 장애인 나온다는 거 빼면 완전 다르지

Keep ..... 님의 말:

아뉘쥐...오아시스에서두 그냥그냥 나오다가 장애인을 사랑하구...

urblue 님의 말:

글쎄, 별로 안 비슷한데

Keep ..... 님의 말:

결국 이루지 못한 사랑

urblue 님의 말:

오아시스가 왜 이루지 못한 사랑이냐

Keep ..... 님의 말:

아닌가????

urblue 님의 말:

문소리가 기다리고 있잖아, 감방서 나올 때까지

Keep ..... 님의 말:

나오는거 안나오지 않나? 감옥에서..

urblue 님의 말:

그건 안 나오지.

Keep ..... 님의 말:

난 눈으루 봐야 믿는다 혹시 아냐 2편에선 문소리 바람날지???

urblue 님의 말:

ㅎㅎ 조제는 합의하에 헤어진거란 말이지. 사랑하다가, 사랑이 식었는데 어쩌냐구

Keep ..... 님의 말:

그런게 아니지

Keep ..... 님의 말:

조제가 장애인이라 도망친거자너

Keep ..... 님의 말:

자신이 없어서

Keep ..... 님의 말:

나쁜넘...

Keep ..... 님의 말:

열라 나쁜넘...

urblue 님의 말:

푸하~

Keep ..... 님의 말:

나가트면 안그런다 난 결혼할수 있어

urblue 님의 말:

그게 더 나쁘다 이 넘아

Keep ..... 님의 말:

뭐가?

urblue 님의 말:

의무감으로 결혼하는게 더 나쁘다구

Keep ..... 님의 말:

열라 커뮤니 거시기가 안되는군..

Keep ..... 님의 말:

의무감이 아뉘쥐...사랑이쥐

urblue 님의 말:

글쎄 사랑은 변하는거라니까

Keep ..... 님의 말:

아뉘야

Keep ..... 님의 말:

그넘 마지막에 열라 울자너...

Keep ..... 님의 말:

아쥑 사랑 하는거야..

urblue 님의 말:

사랑이 식으면 울지도 못하냐

Keep ..... 님의 말:

감정이 메말랐군...

Keep ..... 님의 말:

난 마지막에 눈물날라 하더만..

urblue 님의 말:

어느 장면인지 기억 안나는데 중간에 눈물 한 방울 흘렸다

Keep ..... 님의 말:

ㅎㅎㅎ 영화보면서 하품하쥐 마라

urblue 님의 말:

혼자 꿋꿋하게 잘 사는데 뭐가 문제야

Keep ..... 님의 말:

아뉘야 꿋꿋이 아뉘야...

Keep ..... 님의 말:

생선구울때 힘들어하는 눈빛...

Keep ..... 님의 말:

잊지 못한다...

urblue 님의 말:

오올~ 난 힘들어한다고 안 봤는데

Keep ..... 님의 말:

아뉘야 눈빛이 너무 힘들어 하구 있었어..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깍두기 2005-01-21 1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ㅎ 누구 말이 맞는지 궁금해서 영화를 꼭 봐야겠어요.
(마음 속으로는 블루님의 의견으로 기울고 있음....)

플레져 2005-01-21 12: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어... 저는 블루님 말에 맞장구 치다가, keep님 말에도 맞장구를...
내가 문제가 많은가보아요...^^ 생선 구울때 힘들어하던 거 몰랐음.
츠네오가 주저 앉아 울었기 때문에 츠네오를 용서하게 된 것인지도...
암튼, 문제가 많아요, 제가.

urblue 2005-01-21 14: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대화의 주인공, 제 동생입니다. 원래 조제.. 같은 영화 안 보는 넘인데, 웬일로 재밌게 봤다더라구요. 메신저로 얘기하면서 제가 한참 키득댔습니다.
그런데, 따우님, 대체 어떻게 읽으신 거에욧! 제가 생선을 굽다니욧!

2005-01-21 14: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urblue 2005-01-21 14: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이미지로 써도 되죠? 고마워요~ ^^

로드무비 2005-01-21 14: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동생하고 대화가 되는군요.
너무 재밌다.^^

urblue 2005-01-21 17: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따우님, 저도 실연 후유증이라고 사료됩니다. ㅎㅎ 혼자 꿋꿋하게 지내세요. ^^;;

비로그인 2005-01-21 19: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열라 커뮤니 거시기가 안되는군 등등. 동생분의 얘기 엄청 재밌네요. 읽다가 킥킥거렸답니다. 아..친구하고 싶네요.

2005-01-21 20: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IshaGreen 2005-01-22 22: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제...소설로만 봤었는데...영화도 보고싶었어요. 놓쳐버렸지만...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