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Keys To Positive Thinking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나폴레온 힐 지음, 민승남 옮김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

 

 

성경 다음으로 

많이 판매된 스테디셀러

 

 

나폴레온 힐의 성공 철학을 담은 

동기부여 자기계발서

 

 

 저자 _ 나폴레온 힐 

출판 _ 국일미디어

 

 

나폴레온 힐이 꼽는

 가장 중요한 성공 요인

 

 '긍정적인 마음 가짐(PMA)'에 관한 이야기

 

 

성공하고 싶다면

 긍정적인 마음을 장착하라!

 

 




<나폴레온 힐이 꼽는 가장 중요한 성공 요소 PMA란>

 

 

 

PMA는 성공을 거둔

모든 사람이 지닌 공통점이다.



 

PAM, '긍정적인 마음 가짐'을 의미합니다. Positive Mental Attitude의 머리글자로 이루어진 PAM는 인생의 폭풍 속에서 표류할 때 꼭 필요한 안전장치와 같다고 말합니다. 나폴레온 힐은 성공한 사람들이 지닌 공통적인 특징이자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로 PMA를 꼽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에서는 PMA를 실행에 옮겨 삶의 일부로 만드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한 성공철학 9단계!

 

먼저 1단계부터 9단계까지 숙지합니다. 그런 다음 열흘 기준으로 한 단계씩 훈련합니다. 열흘 주기를 반복하며 9단계가 완전히 체화될 때까지 지속합니다.

   

 

하루에 한 단계가 아닌 일주일 혹은 열흘 단위로 한 단계씩 실행할 것. 차근차근 단계를 밟아 가다 보면 9주 후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뿌리내리기 시작할 것이며, 마침내 인생을 바꾸는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게 될 것입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왜 성공의 첫 번째 요소일까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어떻게 유지하고 활용해야 할까요?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에서 그 비밀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긍정적인 마음가짐(PMA) 9단계>

 

 

PMA 9단계를 알아볼까요?

 

 

STEP 1. 신념을 갖고 자기 마음의 주인이 돼라

STEP 2. 자신이 원하는 일에 정신을 집중하라 

STEP 3. 남에게 받고 싶은 대로 줘라 

STEP 4. 자기 점검을 통해 부정적인 생각을 제거하라

STEP 5. 행복하라!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하라 

STEP 6. 관용의 습관을 길러라 

STEP 7. 자신에게 긍정적인 암시를 하라 

STEP 8. 목표를 세워라 

STEP 9. 공부하라, 생각하라, 그리고 계획하라

 

20년 동안 세계적인 부호들의 성공 비결을 연구하고 원리를 분석한 성공철학의 대가 나폴레온 힐.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는 성공에 이르는 9단계 마인드 셋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마음 자세란 수학공식처럼 정해진 정답이 있는 게 아니다 보니 다소 모호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있습니다.

 

 

나폴레온 힐은 이 9단계를 머리로 이해하고 몸으로 실행하는 것을 돕기 위해 책에 여러 장치를 마련해 놓았습니다.

 

 

실천하며 배우며 /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꿈을 이룬 사람들의 이야기 / 자기진단 / 급소를 찌르는 한 마디 / 보너스. PMA를 활용하기 위한 구체적인 행동 방안 제시

 

각 단계마다 수록된 이 코너를 제대로 활용한다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자기 진단' 코너가 특히 와닿았습니다.

 

 

Q&A 형식으로 이루어진 자기 진단 코너에는 한 질문당 총 세 종류의 답변이 적혀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답변은 우리가 문제에 봉착했을 때 어떤 식의 결론을 도출하는 것이 긍정적인 자세인지를 명확하게 알려 줍니다.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긍정적인 마음가짐의 힘은 어마어마하다. 그것은 당신이 원하는 곳 어디라도 데려다줄 수 있다. 그것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평범한 사람이 부와 행복, 성공의 자리로 올라서도록 돕는 든든한 디딤돌이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p.167


 

나폴레온 힐은 9단계 이후 마지막 챕터에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가장 잘 활용했다고 생각하는 W. 클레먼트 스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95세 넘어서까지 건강을 유지하고, 75년 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갔으며, 평생 부족함 없는 부를 축적하고, 수억 달러의 돈을 기부한 미국 최대 보험회사 '에이온 보험'의 명예 회장 클레멘트 스턴.

 

 

그가 긍정의 마음가짐 9단계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각 단계별로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챕터를 통해 책의 내용을 다시 한번 복기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각자의 삶에 9단계 성공 법칙을 어떻게 적용해야 할지 고민해 볼 수 있습니다.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는 여러 번 읽고 숙지해야 하는 책입니다. 한 단계 한 단계 공들여 실천해 마침내 삶을 바꿀 이야기입니다.

 

 

 

​​


 

   "행복과 불행,

   성공과 실패의 차이는

   당신의 태도가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는 것에서 나옵니다.

 

   당신의 태도는

   인생에서 당신이 절대적이고

   전면적인 지배권을 갖는

   몇 안 되는 것들 가운데 하나지요."

   

 

놓치고 싶지 않은 나의 꿈 나의 인생 2p.172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바탕으로 한

성공 철학 9단계




 

성공철학의 대가 

나폴레온 힐이 말하는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법칙을 통해

 

  원하는 삶을 현실로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날

   수많은 자기 계발서의

   근간이 되어 준 이 책이

 

성공의 근본 원리를 깨닫고

원하는 삶으로 나아가는데

   도움이 되어 주리라 생각합니다!

 

 



 

 

_ 국일출판사 서포터즈. 도서 및 소정의 원고료 제공 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