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 작가수업 - 책쓰기로 만드는 글로소득 평생연금술의 모든 것
송숙희 지음 / 국일미디어(국일출판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백만장자 작가수업

 

 

백만장자 작가수업


돈이 되는 책쓰기 전략서

 

 

저자 _ 송숙희

 출판 _ 국일미디어​​

 

 

글쓰기에 관심이 있다면

경제적 자유를 꿈꾼다면

 

다른 어떤 책보다

 이 책을 먼저 읽으셔야 합니다!

 

 

글쓰기 좋아하시나요? 좋아하는 글쓰기로 돈을 벌어보고 싶으신가요? 글쓰기는 쉽지 않지만, 1인 미디어 시대를 살아가는 지금 글쓰기가 필수 생존 전략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계시나요?

 

 

싫든 좋든 우리는 글을 써야만 하는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글을 써야만 한다면 글쓰기로 죽을 때까지 소득을 만드는 인생 최고의 직업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돈이 되는 글쓰기, 돈을 버는 글쓰기' 기술을 전수해 주는 백만장자 작가 수업과 함께한다면 어려운 일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글쓰기와 책쓰기 분야 자타 공인 최고 전문가인 송숙희 작가는 이 책에서 글쓰기로 백만장자에 이르는 핵심 전략을 제시합니다.

 

 

 

글쓰기와 돈벌기의 조합이 낯설게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작가의 이력을 살펴보면 그 의문이 해소됩니다.

 

 

작가는 '송숙희 책쓰기 교실(송책교)'을 운영하면서 재테크 인플루언서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들의 책쓰기를 돕다가 자연스레 '부자'에 눈을 뜨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좋아하는 글을 쓰거나 글을 쓰게 만드는 일을 하면서 매해 연수입 최고치를 경신하는 글로소득자로 거듭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노하우를 담은 유료 강의 '송책교 MBA코스'백만장자 작가수업에 아낌없이 펼쳐놓고 있습니다.

 

 

책을 기획하고 준비하고 집필하고 출간하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책을 한 권 출간하고 마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팔리는 책을 출간하는 비법까지 낱낱이 밝혀내고 있습니다.

 

 

부자 되는 글쓰기를 넘어 백만장자로 거듭날 수 있는 작가 수업! 지금부터 찬찬히 살펴봐 드릴게요.

 

 

​​

 

 

백만장자 작가수업핵심 커리큘럼

 

 


 

목차부터 비범한 이 책은 책쓰기와 경제적 자유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반드시 주목하셔야 합니다. 작가의 유료 강의 커리큘럼을 한 권의 책으로 만나는 행운을 누릴 수 있으니까요. 책의 큰 흐름을 읽을 수 있는 상위 목차를 기록해 보았습니다. 구체적인 팁을 담은 세부 목차들은 책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롤로그] 부자작가 MBA과정 오리엔테이션. 글쓰기로 부자되는 내인생 최고의 직업

 

[1] 부자작가 MBA과정 : 1차시. 부자작가 평생 직업 - 글쓰기로 먹고사는 글로소득의 세계, 내 글도 돈이 된다면?

 

[2] 부자작가 MBA과정 : 2차시. 부자작가 평생자산 - 당신의 이름에 투자하라 : 판매도 마케팅도 필요 없다, 개인브랜드

 

[3] 부자작가 MBA과정 : 3차시. 부자작가 평생 아이템 - 죽을 때까지 써먹는 황금씨앗을 가져라, 오징어게임처럼

 

[4] 부자작가 MBA과정 : 4차시. 부자작가 평생연금 - 글쓰기로 부자되는 최단경로, 지금 당장 당신의 책을 가져라

 

 

[전격공개] 부자작가 MBA코스 핵심 수업. 글쓰기로 돈 버는 부자작가 최단경로 미션 20

 

[5] 부자작가 MBA코스 : 5차시. 부자작가 평생기술 - 책이 되는 글쓰기 특단의 비법, 당신의 글에 투자하라, 인공지능과 함께

 

[에필로그] 부자작가 MBA과정 : 수료식. 부자작가 평생차선 - 좋아하는 글쓰기로 백만장자처럼 산다는 것

 

 

 

'부자작가 MBA과정'은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작가의 책쓰기 유료 강의입니다. 아무 곳에서나 들을 수 없는 강의를 한 권의 책으로 만난다는 건 행운 혹은 운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개인적으로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저처럼 글쓰기를 좋아하거나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 책이 분명 다른 의미가 되어줄 것입니다. 좋아하는 글쓰기로 돈을 벌고 부의 파이프라인을 구축할 수 있다는데 어떻게 안 읽어볼 수 있을까요?

 

 

 

 

백만장자 작가 수업은 어떤 책인가?

 

 



부자 작가는

 자신만이 쓸 수 있는 내용으로

 다른 사람들이 읽을 만한

 가치 있는 글을 씀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존중받는 삶을 삽니다.

 

백만장자 작가수업p.38

 

 

글쓰기로 부의 추월차선에 올라타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

부자 작가가 글쓰기로 얼마나 버는지, 어떤 방식으로 버는지 알려주는 책

콘텐츠 소비자에서 생산자로, 생산자에서 소득자로 거듭나는 비법을 담고 있는 책

좋아하는 글쓰기로 평생 연금을 받을 수 있는 파이프라인 구축하는 법을 담고 있는 책

 

 

백만장자 작가수업은 글쓰기로 돈 버는 최고의 평생 직업, 부자 작가 되기를 강권하는 책입니다. 책쓰기로 부자되는 백만장자 작가공식을 담고 있다니. '글쓰기로 백만장자가 된다고? 그게 가능해?' 라는 의문을 품었던 게 사실입니다.

 

 

어쩌면 그냥 지나칠 수도 있었던 책을 국일출판사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읽어보게 되었는데요, 첫 시작부터 감탄사를 부르는 말이 안 되는 책을 만나버린 느낌입니다. 글쓰기로 돈만 많이 버는 것이 아니라 백만장자처럼 살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부자란 하고 싶은 것은 언제든지 할 수 있고, 하기 싫은 것은 무엇이든 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를 말한다.(김승호 회장)

 

 

이걸 책쓰기로 가능하게 만들어 보자고 말하는 책. 성공한 수많은 사람들의 삶의 철학과 노하우가 배경지식처럼 바쳐주는 책.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왜 부자 작가가 되어야 하는지, 어떻게 될 수 있는지를 알려주는 책. 돈 되는 글쓰기의 모든 것, 돈 버는 글쓰기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책!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글쓰기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다면 반드시 이 책을 읽어보셔야 합니다.

 

 

 

나처럼 글쓰기를 좋아하는 당신이 나처럼 부자 작가로 살기를 권하며 이 책을 씁니다. 나는 지금 글쓰기 코칭 분야 자타칭 최고 전문가입니다. 나의 이런 자부심은 우연히, 책을 내면서 키워졌습니다. 그 책이 나를 부자 작가의 길로 인도했기 때문입니다. 이 책은 당신도 부자 작가 차선으로 유인합니다. 당신이 글쓰기를 좋아한다면, 좋아하는 글쓰기로 돈 좀 벌고 싶다면, 일과 삶의 균형이 맞는 직업적 터닝포인트를 만들고 싶다면, 그리고 잘하는 일 좋아하는 일로 죽을 때까지 소득을 만드는 인생 최고의 직업을 갖고 싶다면, 이 책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백만장자 작가 수업p.17

 

 

​​

 

 

백만장자 작가 수업, 왜 읽어야 하는가?

 

 

 

팀 페리스처럼 글 쓰고

 세이노처럼 유명해져라


 

이 카피에서 짐작할 수 있듯 백만장자 작가수업은 돈이 되는 책쓰기 전략서인 동시에 성공의 길로 안내하는 자기 계발서입니다. 전 세계에서 성공한 수많은 사람들이 한결같이 하는 핵심 성공 비법을 책 속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돈이 되는 글쓰기 기술을 전수하는 글쓰기 전문가이자 책쓰기 코치, 송숙희 작가는 부자의 정의부터 기버 정신까지 새롭게 환기시켜 줍니다. 1인 미디어 시대의 글쓰기는 필수 생존 전략입니다. 어차피 글을 써야 한다면 돈이 되는 글을 쓰자는 것입니다. 글쓰기로 자신을 브랜딩 화하여 이름 석 자만으로도 나를 찾는 독자를 만들자는 것입니다.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부자 작가 비즈니스 모델(57)'은 글쓰기로 돈을 버는 사업이 어떻게 가능한지를 보여줍니다. '백만장자 작가 공식, 골든트라이앵글(66)'을 통해 천재급 작가로 거듭나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독자가 먼저 찾아 읽고 싶게 만드는 개인 브랜딩 과정은 부자 작가 브랜딩 1단계~ 6단계에서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글을 쓰게 만들어줄 아이디어 발굴 과정은 '황금씨앗 만들기 1단계~ 4단계'에 정리해 놓았습니다. 따라 하면 책이 되는 미션을 20가지 템플릿으로 구성해 놓았습니다. 글쓰기 특단의 비법으로 인공지능과 함께하는 책이 되는 글쓰기까지 작가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방출하고 있습니다.

 

 

 

 

기대 이상 상상 이상의 책쓰기 노하우가 총집결된 책!

 

 

모든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낼 필요는 없습니다. 특정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가 되어 볼 것. 그러기 위해선 마르지 않는 샘물처럼 아이디어를 캐내는 내 안의 황금씨앗을 찾아야 합니다. 그 후 책에서 제시한 방법론을 한 단계 한 단계 밟아올라간다면 누구나 돈 버는 작가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좋아서 하는 글쓰기로

기왕이면 돈도 벌고 부자가 되어

원하는 방식으로 원하는 삶을 살도록 돕는

부자 작가 양성 전문가


 

송숙희

 

 

자신의 이름 앞에 어떤 수식어를 붙이고 싶으신가요? 백만장자 작가 수업에서 해답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

책 속 나누고 싶은 문장들

 

 



나는 이 책에서 글쓰기로 콘텐츠를 만들어 파는 소득자로 살기를 제안합니다. 쉽고 빠르게 글쓰기로 만들어내는 텍스트 콘텐츠는 그 자체로 돈이 되는 데다 영상 콘텐츠, 교육 콘텐츠,를 제작하는 소스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무엇보다 텍스트는 펜대 하나 아니 키보드 하나만으로 가능한 가성비 탁월한 콘텐츠라 누구라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매일 하는 글쓰기만으로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습니다.

 

백만장자 작가 수업p.30





 

부자 작가는 심리학자 에이브러햄 매슬로가 강조한 대로 인간 최고의 욕구인 자아실현을 성취합니다. 글쓰기로 돈을 벌되 가치 있고 좋은 일로써 건전하고 안정적으로 자존심을 지켜갑니다. 내가 부자 작가를 권하는 이유는 누군가를 돕는 일로 먹고살기에 충분하면서 ", 이런 일을 해요" 하고 자신의 일을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고, 일의 전반을 내가 스스로 통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글쓰기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는 수많은 책을 읽고 다른 사람에게서 배워야 하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어서입니다.

 

백만장자 작가수업p.39




 

그냥 잘 쓴 글이 아니라 작가 '유시민'의 글, 작가 '김영하'의 글, 작가 '송숙희'의 글이 팔립니다. 당신의 글이라는 이유로 찾아 읽고 당신의 책이라는 이유로 한 권 한 권 사 모으는 독자들. 이런 독자들이 당신을 부자작가로 만들어줍니다. 당신의 독자 고객에게 당신이 브랜드로 인식되게 만들어야 합니다.

  

백만장자 작가수업p.75





 

당신이 원하는 부자작가 개인브랜드는 포장과 연출과 노출이 아니라 읽히는 글을 쓰고 잘 팔리는 책을 쓴 결과로 얻어집니다.​​

 

백만장자 작가수업p.86



 

"블로그, 제발 그냥 하지 마세요. 당신이 쓰는 모든 것이 당신의 상징이니까요."​​

 

백만장자 작가수업p.104

 

 

 

 

"국일출판사 서포터즈 협찬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