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수입] 베토벤 : 피아노 협주곡 전곡 [3 for 2]
베토벤 (Ludwig Van Beethoven) 작곡, 래틀 (Simon Rattle) 지 / DG / 2021년 7월
평점 :
예약주문


살아있는 피아니스트 가운데 내가 가장 좋아하는 짐머만. 그와 번스타인이 함께한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은 말이 필요 없는 마스터피스였다. 짐머만의 절친 사이먼 래틀과의 조합은 어떨까. 한 달도 더 남은 예약 상품이지만 짐머만이니까 믿고 구매하고 행복하게 기다린다. 아아, 생각만 해도 좋구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수입] Billie Eilish - When We All Fall Asleep, Where Do We Go? [Re-Pack][International Deluxe Edition][Digipack]
빌리 아일리시 (Billie Eilish) 노래 / Interscope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팬데믹이라 한동안 수입 안 되던 거 입고 되자마자 드디어 구매(국내반과 달리 이 앨범에는 신곡 3곡 더 있음). 난 록이나 클래식 아니면 음반 잘 안 사는데 그걸 깨뜨린 빌리 아일리시. 들을수록 흡인력 짱이다. 곡 만드는 솜씨와 매력적인 목소리. 한동안 팝 분야는 빌리 아일리시 세계일 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부만두 2020-08-22 12: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앨범 너무 좋지요!!!! 저도 무한 반복하고 그래요.
하지만 앨범 커버 사진 무섭습니다.

잠자냥 2020-08-22 14:10   좋아요 0 | URL
맞아요. 앨범 사진 참 ㅋㅋㅋㅋㅋ
 
Elliott Smith - New Moon [2CD]
엘리엇 스미스 (Elliott Smith) 노래 / 강앤뮤직 (Kang & Music) / 201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 마음을 울리는 엘리엇 스미스의 부서질 듯한 목소리. 이 앨범은 벌써 3번째 구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케이 2020-07-03 17:4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똑같은 앨범을 3번이나 구매하신건가요? 아니면 이 앨범이 계속 새로운 버전으로 나오고 있는 걸까요? Elliott Smith 팬들이 대부분 Either/Or 나 XO 를 좋아하던데 전 특이하게 ‘Figure8‘ 앨범을 제일 좋아합니다. 그가 자살한 뒤 앨범은 Coast to Coast 들어있는 앨범만 구매했어요. Elliott Smith.. 외로운 제 학창시절의 동무. 괜히 가슴이 아리네요. 이 사람 생각하니.

잠자냥 2020-07-03 17:53   좋아요 1 | URL
ㅎㅎㅎ 똑같은 앨범인데 수입반/국내반 뭐 이런 식으로 계속 사게 되었네요. 앨범 구성이 달라지지는 않았고요. 이 앨범은 사연이 있어서 세 번째로 구매했네요(한동안 절판이고 수입반도 잘 안 들어와서 애가 탔었는데 최근에 강앤뮤직에서 재발매했어요). 암튼 처음에는 제가 들으려고 샀는데, 친구가 빌려다라고 해서 빌려줬거든요. ㅎㅎ 근데 그 무렵 친구 생일이라 걍 생일 선물로 가져라~ 하고 줬고요. 두 번째는 8~9년 전에 그 또한 제가 들으려고 샀는데....(음 그땐 엘리엇 스미스 앨범을 다 갖고 있었어요). 근데 제가 그 무렵 회사도 그만두고 오래 백수로 지내던 때라 돈에 좀 쪼들렸거든요. 그즈음 헤어진 사람이 엘리엇 스미스 앨범 몽땅 자기한테 처분하라고 해서 돈 주고 팔았어요. 하하하. 그러고 나서 최근 몇 년 사이에 다시 엘리엇 스미스 앨범 조금씩 다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전 Either/Or XO 둘 다 좋아해요. ‘Figure8‘도 처음엔 그냥 그랬는데, 요즘은 참 좋더군요.

잠자냥 2020-07-03 17:57   좋아요 1 | URL
근데 아무리 기다려도 싱글 앨범인 <Division Day / No Name #6 (Single)> 이건 수입도 안되고 다시 나오지도 않더라고요. 하하하하 이건 정말 괜히 팔았어요. -_-;;;

물론 음원은 제 아이튠에 남아있기는 하지만요. ㅎㅎㅎ
 
소콜로프 - 베토벤, 브람스 & 모차르트 [2CD+DVD 디지팩]
베토벤 (Ludwig Van Beethoven) 외 작곡, 소콜로프 (Grigory Sok / DG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명징하고 서정적이면서도 힘 있는 연주. 현존하는 피아니스트 중에 소콜로프는 정말 단연코 압도적이다. 베토벤, 브람스, 그리고 슈베르트.... 듣는 내내 황홀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방랑자 - 조성진이 연주하는 슈베르트 방랑자 환상곡 / 베르크, 리스트 피아노 소나타 [하드커버 디럭스 버전] - 마티아스 괴르네와 함께한 '방랑자 가곡' 보너스 트랙
베르크 (Alban Berg) 외 작곡, 조성진 (Seong-Jin Cho) 연주 / 유니버설(Universal)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좋은 연주는 하던 일을 멈추고 그냥 가만히 귀 기울이게 한다. 이 앨범이 바로 그렇다. 조성진만의 낭만 어린 슈베르트. 특히 이 앨범 버전에만 담긴 마티아스 괴르네와 함께한 방랑자 가곡 보너스 트랙, 정말 좋다....앨범 출시까지 몇 달이나 기다린 보람이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 5 | 6 | 7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