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개인 브랜드 성공 전략
신병철 지음 / 살림 / 2004년 10월
평점 :
품절
신병철씨가 내놓은 <개인브랜드 성공전략>은 기업의 브랜드 관리에 대한 과점을 가져와서 개인브랜드 관리에 대한 좋은 지침을 제시해주고 있다. 저자는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 이 책을 쓴 것처럼보인다. 그래서, 책의 내용이 깔끔하고, 메세지가 선명하다.
브랜드가 무엇인지? 왜 중요해지는지? 개인브랜드는 무엇인지? 개인브랜드를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의 방법론은? 등등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들어가 있다.
저자는 개인브랜드관리에 대한 내용 뿐아니라, 감성적인 부분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지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고, 개인의 성장전략들, 시간관리등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조언을 하고 있다. 이 책은 소상공인, 창업자, 기업가등이 타겟이라고 보여지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자가 제안하는대로, 개인홈페이지를 만들고, 자신의 관심분야를 심화시켜서 책을 써보는 등의 시도는 꼭 해몰 만한 일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이 책역시 국내의 전문가가 최근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론과 현실을 접목해서 썼다는 점에 신병철씨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