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화가의 눈 -플로리안 하이네>(2012: 예경)

 

  그림같이 아름다운 풍경, 화가들의 아름다운 마음 속 심상의 경이 된 풍경을 직접 방문하여 화가의 삶과 생각을 엿보는 여행 이야기 입니다.

  수백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그림 속에서 만나는 풍경을 현실에서 만나봅니다.

 

 

 

 

 

 

<가족의 두 얼굴-최광현>(2012: 부키)

 

  가족을 위한 테라피, 이 책은 가장 가까워야할 가족이 서로에게 짐이 되고 상처가 되어 가족의 붕괴와 아픔을 경험하는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족의 역기능의 문제를 바로 잡아 순기능으로 바구면서 가족의 올바른 모델과 현재의 문제가 해결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전통차 허브차 건강 완전 정복-최성희>(2012: 중앙생활사)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발생한 여러가지 문제를 전통차와 허브차를 통해 건강을 회복시키도록 도와주는 책입니다.

  저자는 전통차와 허브차를 통해 몸의 벨런스를 잡아주는 차의 효능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하고 일상의 건강관리법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본 책을 추천합니다.

 

 

 

 

 

 

<팝업 카드 만들기-쿠마다 마리>(2012, RHK)

 

  나만의 독창적이고 특별한 의미의 선물과 카드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도움을 주는 책입니다. 초보자도 따라하기 쉽고 다양한 응용이 가능한 팝업 카드 만들기를 통해 특별한 날 특별한 초대와 인사를 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술가가 여행하는 법-데이비드 번>(2012, 바다)

 

  저자는 전 세계 여러 도시를 여행하면서 느끼고 생각하는 바들을 모아서 하나의 책으로 엮어 냈습니다. 다양한 도시를 방문하면서 만난 인간, 자연, 도시, 건축, 예술, 문화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예술가적 통찰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