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저자 권기왕이 전해주는 유럽 마을 여행 에세이

서두르지 않고 조용히 하지만 깊이가 있는 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전해주는 한편의 여행에세이를 통해

 

작지만 깊이 있는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해볼 수 있을듯 싶습니다. 조금만 느리게 그리고 천천히 음미하는 여행의 즐거움이 풍성한 유럽여행의 기쁨을 제공해줍니다.

 

 

 

 

 

영국의 정원을 탐방하면서 정원 속에 자리 잡은 티룸에 주목한 두 저자가 전해주는 이야기

홍차의 나라 영국 그리고 영국을 이해하는 문화코드 티룸에 대해서 저자들은 책 곳곳에 다양한 이야기들을 만들어 놓고 독자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티룸을 알고 홍차를 알고 더나아가 영국의 감성을 이해하는 계기로서 영국 여행의 기본을 다져보는 시간을 가져보고 싶습니다.

 

 

 

 

일년에 수십에서 수백권씩 늘어나는 사람들에게 가장 낭만적인 공간은 무엇일까요?

책과 집의 인테리어를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다양한 인테리어를 보여주는 책과집.

책은 단순히 지식의 전달 혹은 저장뿐만이 아니라 인테리어의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책과집>은 지식을 탐하는 이들의 로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구화의 유입과 함께 생겨나는 손님 초대 문화의 또 다른 모습인 파티 문화 다양한 행상에 적합한 다양한 상차림을 통해 파티의 분위기를 살리고 새로운 개념의 문화 공간을 연출하는 멋스러움을 담아내봅니다.

 

테이블 세팅과 파티 준비를 도와주는 다양한 코디를 통해 고급 레스토랑 못지 않는 홈파티를 즐겨볼 수 있을듯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