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용/취미>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닥터 로빈 슬리밍 레시피<닥터로빈: 동녘라이프> 

  건강과 외형적인 이미지가 중요시 되는 가운데 일어난 다이어트에 적절한 조언을 전해주는 책, 우리가 알고 있는 기본적인 다이어트 상식에 더한 음식에 관한 다양한 레시피는 식욕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가운데 실패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할 수 있는 음식에 관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나는 남자다 <KBS생로 병사의 비밀 제작진: 랜덤하우스 코리아> 

  인간 수명과 건강에 관한 호평을 받고 있는 생로 병사 시리즈 가운데서 남성의 건강을 다루고 있는 다큐프로그램을 책으로 옮겼습니다. 술, 담배, 스트레스로 불리우는 남성의 적들이 우리의 몸을 어떻게 공격하며 이를 어떻게 대처해 나가야 할지에 대한 소중한 정보들. 현재 우리의 몸은 어떤지를 점검해보고 건강을 위한 올바른 방법을 배워 나가는 가운데 소중한 가족을 지켜 나가는 대한민국 남성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여자 혼자 떠나는 유럽 여행<유경숙: 끌리는 책> 

  축제 기획자인 저자 유경숙이 공연과 축제를 따라 만나는 유럽의 모습을 담은 책, 축제 뒷편에 숨겨져 있는 이야기는 무대앞의 이야기보다 더 재미있는 요소들입니다.  

  30살 삶의 터닝포인트에서 여전히 풍경과 마음을 담아서 전하고 있는 저자가 경험하는 낯설음과 외로움 그리고 사람들과의 만남이 전해주는 따스함이 한권의 책으로 녹아들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빵&또띠아 초간단 변신<황금연못: 팜파스> 

  식빵과 또띠아라는 기본 식재료외에도 냉장고 속 다양한 재료들을 가지고 초간단한 리폼 요리들을 만들어 보는 요리책입니다. 방법은 간단하지만 건강을 추구하면서도 동시에 복잡하거나 번거롭지 않은 요리를 제시하는 저자의 아이디어와 솜씨가 빛이 납니다  

  완성된 요리를 다같이 나누어 먹으면서 집에 남은 식빵을 어떻게 고민하던 이전과 달라진 삶의 레시피를 함께 비교하는것도 재미있을듯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1-09 2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완료했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