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휙휙 2005-03-29  

좋은 방이네요~
근무 중에 알라딘에서 이러저러한 만화책을 헤매다가 여길 발견했어요~ 미처 제가 발견하지 못한 좋은 책들이 잔뜩 페이퍼에 올려져 있더군요. 덕분에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10여 가지 이상이 3~4월에 함께 할 듯 하네요. 그런데 요즘엔 뜸하시네요 ~_~
 
 
sandcastle 2005-04-01 18: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하, 안녕하세요. ^-^ 요즘엔 알바다 학교다 집안일에다 이것저것 채이다 보니 매일같이 보던 만화책도 못 읽고 해서 뜸해지게 되어버렸네요. ^-^;;;;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_ㅠ// 저도 꽤나 만화책을 좋아하는 편이라 이것저것 많이는 아니지만 보는 편이거든요.

조만간 기스님 서재에도 들르겠습니다!
지금은 알바시간의 압박때문에 미처 들리지 못하겠네요. 용서해 주세요. ;ㅁ;

그럼 언제나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면서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