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1TV 에서 새로 편성된 '책 읽는 밤' 첫방송, 첫 코너에 사계절출판사의 책 『고민하는 힘』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럴 땐 이런 책VS책" 코너는 '나는 지금 최악이다' 라는 주제와 함께 4권의 책을 이야기 하는 시간입니다.
패널 분들이 각 한권씩 소개를 하시는데요, 개그맨 김영철씨가 『고민하는 힘』을 소개하셨습니다.
잠깐 김영철씨의 이야기를 빌어보자면,

"제가 소개하는 책은 바로 고민하는 힘입니다.
여러분 최악의 상황에 빠져본적 있으시죠?
고민하는 힘, 이 책으로 그 고민 말끔히 씻어버리시길 바라겠습니다.
자장면을 먹을까 짬뽕을 먹을까 고민한 적 있으시죠? 그 고민 아니구요,
이효리 가사처럼 '이 옷 어떠니, 저 옷 어떠니, 고민고민하지마~' 그런 고민 아닙니다
나는 누구인지, 나는 왜 일을 하는지, 나는 왜 돈을 버는지, 나는 왜 사랑을 하는지,
그리고 난 어떻게 멋지게 늙을 수 있을 것인지, 이런 고민 한번씩 해보시죠?
이 책으로 그런 고민 하시기 바랍니다.

(중략)

정말, 근본적인 고민없이 마치 부표처럼,
생각의 뿌리가 없이 쓸려다니는 현대인들에 대한 필독서라고 이야기해야 하지 않을까요?"



최악의 상황 고민으로 극복하라!
김영철이 권하는 『고민하는 힘』!

방송 다시 보기: http://www.kbs.co.kr/1tv/sisa/talkbook/view/vod/index.html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