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mo's Big Lift-And-Look Book (Sesame Street) (Board Books) Elmer Series 13
Anna Ross & Joseph Mathieu 그림 / Random House / 199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은 아이가 돐정도 되었을때 사주었습니다. 처음에는 잠깐씩 들추어 보고 다른 그림책을 더 좋아해서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큰아이가 보기에는 너무 유아스러울 거란 생각에 기대하지 않았죠.

그런데 처음에는 큰아이가 더 신기해하고 내용은 시시하지만, 재미있다면서 깡그리 외워서 몇일동안 동생앞에서 과시를 하더군요. 사실 큰아이가 보기엔 멋쩍은 데가 있지만, 그래도 복습겸으로 각인 시켜주는 효과는 있었죠(초등3학년이거든요^^:;) 책을 사고 한 2달 정도 지나니까 이젠 그책만 줄기차게 뽑아옵니다. 그리고 첫페이지를 가장 좋아합니다.택시에 타고 있는 몬스터를 가장 좋아해서 하루에도 수십번 확인합니다.

그 첫페이지에서 항상 머물러서 언제 뒷페이지로 진도(?)나갈지는 모르지만 아직까지도 첫페이지만 고집스럽게 들추고 닫고 머라고 종알거리다가 아빠나 엄마에게 가지고 옵니다. 책이 커서 들고 다니는 것이 영 불안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들고 다니면서 오빠는 손도 못대게 아주 소중하게 여깁니다.

책을 펼쳐놓고선 입도 다물지 못하고 열중인 모습을 보면 그 값어치는 충분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가장 좋은 것은 튼튼해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점입니다. 앞으로 아이가 커가면서도 오래오래 보고 또 활용될 책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