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랄류민 재질의 재털이. 나는 이쁜 재털이만 보면 욕심이 난다.

 그런 재털이에 재를 털어가며 담배를 피면 폼 나기 때문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ono 2003-12-26 17: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무나도 간결하고도 정곡을 찌르는 이유... 역시 님 다우셔요~
재털이를 그렇게 놓으니 꼭 영화 제작사 CINERGI 사의 로고 같기도 하고, NFL의 시카고 베어즈나, 메이저리그의 신시내티 레즈의 로고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CINERGI 사의 로고와 너무 닮았어요.
새해엔 모두들 금연하시길...

플라시보 2003-12-27 10: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재털이가 이뻐야 하는 이유가 다른 멋진게 있으면 좋겠지만서도..저게 다랍니다. 폼 나는거. 후훗. 저도 담배값이 인상되면 금연을 생각해볼까 합니다만. 그런 이유로 과연 끊을수나 있을지 의문입니다. 말보로 실버(울트라 라이트)가 한국에서도 발매된지 얼마 안되어서 그 기쁨을 만끽중(끽연을 하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