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블랑 엑스퍼트 멜라노라이저 화이트니스 액티베이팅 스팟이레이져 - 30ml
랑콤
평점 :
단종


스팟이란 특정 부분에 바르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사용자의 대부분이 얼굴에 다 넓게 펴 바른다. 왜냐. 효과가 직빵이기 때문이다.  

이걸 바르고 난 다음 부터 피부톤이 많이 일정해졌다. 내 경우 피부가 흰 편이기 때문에 화이트닝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부분적으로 붉고 얼룩덜룩했던 것들이 많이 완화가 되었다. (가무잡잡한 사람들은 화이트닝 효과도 좋다고 하더군)  

그리고 잡티가 많이 줄었으며 뾰루지가 나던 것도 크게 진정되었다. 한 일주일 정도만 안쓰면 피부가 다시 칙칙해지는 것을 느낄 정도니 효과는 일단 좋다. 근데 문제는 가격이다. 가격이 비싼 제품이니만큼, 또 용량도 적어서 온 얼굴에 펴바르다보면 아무리 콩알 만큼씩 쓴다고 해도 금방 금방 줄어든다. 나는 백화점에서 구입했는데 (135,000원. 곧 랑콤에서 제품들 가격을 일제히 올릴거라고 하던데 지금 올렸는지는 잘 모르겠다.) 쓰던걸 다 쓰면 알라딘에서 구입해서 한번 써봐야겠다. 요즘 피부에 좀 과하게 돈을 퍼붓고있는지라 단돈 만원이라도 싸게 사는게 남는거다 싶다.  

내 피부가 민감성인데 이걸 발라서 전혀 자극이 없었던것을 보면, 어떤 사람들이 써도 따갑거나 자극적이진 않을듯 (보통 기능성 제품들 중에서는 민감한 사람들이 바르면 아픈게 왕왕 있더군) 화이트닝과 잡티, 뾰루지 등에 효과를 보고 싶다면 적극 추천한다. 이쪽 라인에서는 거의 최고의 (매우 고가 화장품 빼고) 제품인듯 싶다.  

별 하나를 뺀건. 가격때문이다. 저 가격을 보고 있노라면 그래, 니가 그러고도 효과가 없으면 도둑놈 아니겠어 싶기 때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