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per 2006-03-21  

플라시보님
저는 디자인 공부하는 학생입니다 양요나의 디자인강의노트 리뷰보고 들렀어요^^ 지금 절판이라 구할수가 없다고 하네요 혹시 저에게 양도하실의향이 있나해서요 오늘 학교도서관에서 잠시 읽고 서점가서 구입하려니 절판이라고하네요 ㅠㅠ 도와주세요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꺼같은데 흑흑 그리고 플라시보님 서재에 자주들러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갈께요 정말 감사합니다 ^^
 
 
플라시보 2006-03-21 1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pepper님. 아. 어쩌지요. 양요나의 디자인 강의 노트는 제가 다른 사람에게 준 책입니다. 디자인을 공부하신다고 하시니 필요한 책이실듯한데 어쩌지요? 혹시 안되시면 인터넷 중고서점을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죄송해요. 도움이 못 되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