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erist 2004-11-03  

고수희씨가 나오는 연극을 지난 일요일에 봤더랬습니다.
일요일에 오랫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청춘예찬'이란 연극을 대학로에서 봤습니다. 거기 고수희씨가 나오더군요. 뭐랄까요. '연기'라는 느낌이 가장 안 드는 배우였습니다. 대개 사건이 벌어지는 무대 중심을 벗어나 간접조명만 받고 있어도, 손짓, 발짓 하나 흐트러지지 않더군요(연극은 그런 게 좋아서요. 꼭 중심사건이 일어나는 곳에 시선을 둘 필요가 없는 게요. 볼 곳이 고정된 영화와는 달리. 그럴 때, 무대 모서리에 선 배우들의 몸짓과 표정을 보는 걸 매너는 즐깁니다. 어설픈 사람들은 그럴 때 뽀록 나더군요). 돌아오면서 님 생각이 나더이다. 그분과 아직 연락 하시는지요? 연극은 이번 달 14일 까지덥디다. 서울 올라오실 일은 없으리라 미루어 짐작 해 봅니다만, 이런 소식 기회 삼아 예전 친구분과 전화 한 통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이런. 조금 주제넘은 소리를 했네요). 좌우간. 생각나서 몇 자 끄적였습니다. 가을비 뿌리고 나니 매너 작업실 수은주가 뚝 떨어졌습니다. 올 초, 병원 신세 단단히 지셔서 액땜하셨으니 건강하시겠죠? 그래도 몸 조심하시길. =)
 
 
플라시보 2004-11-10 19: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방명록을 이제야 봤습니다. 한동안 New표시가 안되는 바람에. 아이구 죄송해요^^ 청춘예찬을 보셨군요. 저도 그 연극 보고싶었는데 그 친구가 원래 연극할때 연극 특유의 연극 조가 별로 없는 친구였습니다. (학교 다닐때 부터 발군의 실력을 보였었어요) 연락은 하고 있지 않지만 학교 다닐때는 꽤 친해서 많이 붙어다녔습니다.^^ 조만간 연락 한번 해 봐야겠네요. 흐흐. 님도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