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뽀스 2004-03-20  

책장이 넘 부러워요!
인터넷 쇼핑몰가면 책장구경 많이 하는데 플라시보님 방의 책장이 딱 제 맘에 듭니다. 실례가 안된다면 어디서 얼마쯤 주고 구입하셨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뭐 책장을 구입해도 책이 많지않아서 다 매꿀 수가 없지만요. ^^"

아 그리고 호기심어린 추적끝에 이마트와 메가박스가 함께 있는 지역을 알아내 버렸지요!!! 플라시보님 스토커는 아니니 걱정마시길!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플라시보 2004-03-20 2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그냥 제가 직접 디자인을 해서 가구 만들어 주는 곳에 부탁해서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불행하게도 어디서 구입했다고 알려드리기가 힘드네요. 님과 제가 사는 지역이 같다면 제가 가구 주문제작 하는 곳을 알려드릴 수는 있습니다. 아무래도 책장을 사는것 보다 자기가 가지고 있는 책들, 그리고 저처럼 DVD와 CD등도 함께 수납할 수 있도록 하려면 직접 만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흐흐. 그리고 스토커로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마 많은 님들이 제가 사는 곳을 이미 충분하게 짐작하셨으리라고 봅니다.^^)

플라시보 2004-03-20 23: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 제작 비용은 2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당시 침대와 화장대, 그리고 탁자도 같이 했기 때문에 책장은 아주 저렴하게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어떤 나무를 쓰느냐에 따라 조금 바뀌는데 저건 할인받은 가격이고 또 크기에 따라 달라지니까 일단은 디자인을 하신 다음 업자와 쇼부를 보셔야 합니다. (여자가 부탁하면 아저씨들이 좀 싸게 해 주시는듯 합니다.^^) 만드는 기간은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걸립니다.

DJ뽀스 2004-03-21 14: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쩐지 빈공간없이 딱 맞게 짜여진 느낌이 들더군요. ^^:
저만의 공간이 생기면 저도 꼭 시도해 볼랍니다. 상세한 답변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