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ove 2004-01-28  

세상은 언제나 금요일은 아니지 최고!
플라시보님리뷰를통해서 구입했습니다
너무재미나서 막 웃다가 눈물이날정도였습니다.
이책을 알게해준 플라시보님에게 다시한번감사드립니다..^^
정말 호어스트는 미워할수없는듯합니다
제가 한게으름하기때문이랄까..호어스트의이야기가 남얘기같지않네요
저희엄마도 지금 이책을다읽어가고계신데 제가 오늘 낮2시에일어나자
금요일책년이라고....(호어스트이름을 모르신나머지)
아무튼 정말 오랫만에 재밋는책읽었다고 말씀드릴려고씁니다!
 
 
플라시보 2004-01-28 10: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흐흐. 님도 재밌게 읽으셨다니 다행이군요. 저는 선물할 일이 있으면 요즘에는 호어스트를 애용하곤 합니다. 니들에게 뭘 알려주마 같은 책 보다는 훨씬 좋은것 같아요. 요샌 전부 가르치려고만 드는 책들을 선호하는 것 같은데 간만에 호어스트는 맘편하게 웃을 수 있는 책이라 더 반갑습니다.
어머니께서 금요일책년 이라고 부른 대목에서 실~ 웃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