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주사기스럽게 생긴 화장품은 아이오페에서 나온 리뉴잉 스킨 필러이다. 필러는 주로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는데 이렇게 화장품으로도 떡하니 나왔다.

리뉴잉 스킨 필러의 역할은 첫째도 주름개선 둘째도 주름개선 셋째도 주름개선이다. 그야말로 주름을 위해 탄생한 것이다. 나는 30대 초반이고 아직 굵은 주름은 아니지만 눈가에 잔주름이 잡히기 시작했고 무엇보다 눈에서 볼로 이어지는 주름선이 왼쪽에 하나 있는게 불만이었다. 피부과에서는 부위가 애매해서 보톡스도 좀 그렇고 바르는걸로 해결을 하라고 했다. 그래서 나. 아이크림. 마치 로션인양 처덕처덕 발랐었다. 그러나 아무 효과도 없었다. 피곤하면 더욱 선이 짙어지고 화장하고 조명 잘못 받으면 무슨 칼자국처럼 선이 주윽 그어진게 여간 스트레스가 아니었다. 그러다 저 제품을 만나게 되었으니...

사용방법은 이렇다. 스킨과 에멀전을 바른 후 (내 경우 디올 스노우 스킨 2단계를 바른 후) 저 은색 주사기 같은 놈을 하나, 둘, 셋. 세번 펌프질해서 얼굴에 발라준다. 주름을 편다는 생각으로 꼼꼼하게 바르고 충분히 두들겨 흡수시킨다. 다음에는 저 통통한 흰색의 뚜껑을 열고 하나, 둘. 두번 누르면 스윽 하고 화장품이 솟아오른다. 그러면 그걸 또 꼼꼼하게 발라주고 잘 두들겨준다. (이건 비타민 성분이라고 한다. 모든 비타민 화장품은 바르면 얇은 막 같은게 형성되서 금방 피부가 뽀송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세번을 펌프질하고 두번을 누르라는 이유는 사용 설명서에 그렇게 되어있다. 그렇게 써야만 이 제품이 8주 프로그램인데 딱 맞게 쓸 수 있다고. 매번 저런 제품을 살때 눈금을 보며 짜내느라 고생하던 나같은 삐꾸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얼마나 간단한가. 세번. 두번. 누르기만 하면 딱 8주가 완성된다니 말이다.

효과는 그야말로 드라마틱하다. 지금의 나는 3주째 사용 중인데 주름이 거의 없어졌다. 특히 긴 흉터마냥 있던 그 주름이 많이 없어져서 자세히 보지 않으면 보이지 않을 정도. 나이가 든 사람들의 굵은 주름에는 얼마만큼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지 미지수지만 일단 30 초 중반 피부 까지는 무난할 듯.

가격은 좀 쌔다. 국산 화장품 치고 18만원. 거기다 8주면 겨우 두달치인데 좀 심한 가격이다. 하지만 효과가 좋고 무엇보다 마구 후려치면 15만원에 살 수 있다. (난 그렇게 샀으므로 당신도 후려치면 가능하다.) 인터넷 가격이 15만원인데 오프라인에서도 그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리고 샘플을 많이 얻어라. 특히 스킨 샘플. 그런다음 그걸 팩하는 가제에 발라서 얼굴에 15분 정도 올려두면 놀랍게 촉촉해진 피부를 볼 수 있다. 빠르고 쉽고 간단하게 팩을 할때 최고다.

향은 짙지 않아서 바르고 30분 후면 다 날라간다. 단 주의할점은 저거 바르면서 고기능성 타 화장품을 함께 바르지 말아야 한다. 좋은것도 너무 과하게 바르면 탈난다. 비싼 기능성 화장품은 저거 바르는 동안 냉장고에 고이 모셔두었다가 두달 후에나 꺼내 쓰길.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7-04-20 15: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플라시보 2007-04-20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속삭이신분. 음..20대 초반이라면 별로 권하고 싶지 않네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 하더라도 다 그걸 쓸 만한 때. 즉 권장 연령이란게 있거든요. 지금은 그냥 무겁지 않은 아이세럼 정도 발라주시구요 (크림보다 세럼이 나아요 20대에는요) 웃을때 주름이 생기는 것은 화장품으로 어떻게 못해요. 나중에 정 고민되시면 나이 좀 더 든 다음에 보톡스같은 물리적인 시술을 하시면 될듯 싶네요. 그런데 지금은 너무 고기능성 발라주지 마세요. 님 연령에 맞는 화장품은 비오템, 클라란스, 클리니크 정도랍니다. 랑콤, 디올, 샤넬, 시슬리, 라프레리 등등은 좀 더 나이가 든 담에 쓰세요^^ (특히 시슬리와 라프레리등은 30대 후반이 되어야 쓸 수 있어요.)

2007-04-20 15: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플라시보 2007-04-20 17: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세럼 바르시고 주름개선 하시길^^ 나중에 더 좋은 화장품 많이 쏟아질테니 걱정마시구요. 흐흐. 도움이 되었다니 기뻐요. (아 그리고 얼굴살 안빠지게 조심하세요. 콜라겐 맛사지 같은거 받으시면 좀 팽팽해진답니다. 단 전문의와 상담. 아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