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3월 책소포 올리면서 3월 구입 책들도 올렸었다. 그 이후로 나는 책을 사지 않았다!!! 오예! 그러므로 3월 산 책은 5권이다. (그런데 지난달도 5권이었잖아... 줄지를 않네... 쿄쿄... 4월에는 4월이니깐 4권을 넘기지 않기로 한다. 과연???) 

































그러나! 이것만 샀어야 하는데! 아주 오랜만에 중고가게 갔다가 그만...@@ 



이렇게 몇 권을 더 사고 말았다... 그래도 이 책들은 배송비는 안 내잖아. 헌책이라 가격도 매우 저렴하잖아. 그러니까 괜찮아... 대프니 듀 모리에고, 엘리자베스 스트라우트잖아, 괜찮아, 완전 괜찮아. 마리 다리외세크 책은 소설인데 번역본이 없다. 그 위 페미니즘 책도 없다. 그림책은 그림이 좋아서 샀다. 알라딘에는 독일어판밖에 없다. 


















+++ 


4월에 읽을(읽고 싶은/시작하고 싶은) 책들을 꺼낸다. 갈팡질팡 중구난방(정희진샘이 중구난방은 좋은 뜻이라고 그랬쒀!) 어질어질 책들이 쌓이고 있다. 흠 좀 정리해서 올려야 겠다. 자꾸 뭐가 나온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난티나무 2023-03-31 22:52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이렇게 써놓고 이북 적립금 쌓인 거 쓰려고 보관함 뒤지다가 급정지. 오늘 아직 3월 31일인데, 사면 안 되는데. 에잇. 적립금 날리지 뭐. 그래서 안 사기로 결정했다는 이야기. 셀프 칭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