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많나 싶기도 한데 일단 이렇게 쌓아보았다.

전자책 대여 되도록 하지 말고 있는 종이책 먼저 읽기.


3월 여성주의 읽기 책 <사회주의 페미니즘> 낸시 홈스트롬

그리고 개인적으로 연결시킨 책 <호르몬의 거짓말> 로빈 스타인 델루카

노년의 페미니즘이 궁금하다 <나이듦을 배우다> 마거릿 크룩생크 

'아름다움과 여성혐오' <코르셋> 쉴라 제프리스

한뼘책방 <은유로 보는 한국사회> 나익주

지난달부터 띄엄띄엄 읽고 있는 <비건 세상 만들기> 토바이어스 리나르트 

소설 좀 읽어! 그래서 일단 네 권. 

<그레이스> 마거릿 애트우드

<이름 뒤에 숨은 사랑> 줌파 라히리

<해가 지는 곳으로> 최진영

<눈과 사람과 눈사람> 임솔아


그리고 프랑스어책 읽기는

프루스트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1권 하루 1페이지

치마만다 응고지 아디치에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합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얄라알라 2021-03-06 09: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난티나무님^^ ˝소설 좀 읽어! ˝ 제가 뜨끔해져서^^쌓여 있는 책들 페이지 수 다 합치면 난티나무님의 3월, 정말 바쁘게 가실것 같아요. 책의압박은 행복한 압박같아요. 언제라도

난티나무 2021-03-06 14:30   좋아요 1 | URL
요즘 진짜 소설을 안 읽어서 ㅎㅎㅎ 제게 잔소릴 좀 해보았어요. 예전엔 소설만 읽었는데 말이죠.ㅎㅎㅎ
좀 많기는 한데 열심 읽어보려구요. 별일없이 읽자, 이 달의 목표입니다.^^

수이 2021-03-06 10: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덜덜합니다. 하지만 모두 궁금궁금. 코르셋은 읽고싶은데 아직도 못 읽었네요. 저도 콕! 하고 찜!

난티나무 2021-03-06 14:32   좋아요 0 | URL
좀 그렇죠?^^;; 방 책장에서 책을 빼다 보니 복도 책장의 책들은 후보에서 그만 알게모르게 밀려났다는...ㅎㅎㅎ 아우 진짜 사놓은 책부터 읽어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