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관함인 줄 알고 산 책들을 리스트에서 막 지우다 보니 구매함이었다. 오늘 산 책을 내일이나 모레 받아볼 수 없는 처지이기에 일주일만 지나면 내가 무슨 책을 샀는지 아득하게 잊어버리는데. 


이번 핑계는 적립금과 쿠폰과 마일리지를 위하여(응?). 6만원을 살짝 넘기는 선에서 새 책을 산다. 사실 나는 실버여도 상관 없는데 완전 상관 없는데. 고만 사야 하는데 사고 싶은 책이 너무 많다. 책 읽으러 한국 가고 싶다. 



<나혜석, 글 쓰는 여자의 탄생> 

<이수정 이다혜의 범죄 영화 프로파일> 

<친절하게 웃어주면 결혼까지 생각하는 남자들>

<생각하는 여자는 괴물과 함께 잠을 잔다>

<붉은 선- 나의 섹슈얼리티 기록>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