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블러드 워크 - 마이클 코넬리

 

역시 마이클 코넬리!

<시인의 계곡>을 먼저 읽었기에 <블러드 워크>와 <다크니스 모어 댄 나잇>은

슬픈 마음이 기본으로 깔려있는데, (읽으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 명불허전. 을 떠올리게 된다. 최고.

 

 

 2. 다크니스 모어 댄 나잇 - 마이클 코넬리

 

우엉. 해리가 부, 불쌍 -_ㅠ;;; 역시 마이클 코넬리! 외치게 된다.

히에로니머스 보슈 그림들을 뒤적뒤적하면서 읽게 되는 책.

 

 

 

 

 3. 본 콜렉터 - 제프리 디버

 

지난 달 <브로큰 윈도>를 너무 재미있게 읽어서  링컨 라임과 아멜리아 색스 (꺅 >.< ) 커플의 첫 만남을 읽어보고 싶은 마음에 시작했다.

덴젤 워싱턴과 안젤리나 졸리 이미지가 머리에 박혀있긴 하지만 아아. 역시 멋져요. 멋져. ㅠ_ㅠ

 

 

4. 라블레의 아이들 - 요모타 이누히코

 

이 책은 약간 실망 -_-;;

고대 로마의 향연이나 마리 앙투아네트의 과자 같은 걸 재현한 집요함-_-을 보면 뭔가, 역시 일본. 하고 느끼게 된다.

 

 

 

5. 모든 죽은 것 - 존 코널리

 

우왓. 존 코널리!! +_+; 깜짝 놀랐다. 너무 무섭고, 너무 재미있다. 덜덜;;;

 

 

 

 

 6. 내가 만난 술꾼 - 임 범

 

<술꾼의 품격>을 아주 재미있게 읽었고 성 석제 작가의 <칼과 황홀>에도 저자가 언급되는지라 관심갖고 있었는데 신간이 나왔기에 잽싸게.

흠. 역시 술 이야기는 재미있다. ^^

 

 

 7. 무언의 속삭임 - 존 코널리

 

우우. 재미있다. ㅠ_ㅠ 그런데 <모든 죽은 것> 이후로 11년이 후딱 -_-

찰리 파커도 멋지지만 루이스-앙헬 커플이 나는 너무나 좋다. ㅋㅋ

중간에 빠진 책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계속 나와주었으면 좋겠다. >.<

근데, 마지막 부분에 가서 약간 이해가 안 된다. 뭐랄까. 에계-_- 하는 느낌이랄까. 음. 나만 그런 걸까. -_-a

 

 8. 활자 잔혹극 - 루스 렌들

 

우왓. 너무 재미있다. 1977년 작이라니. +_+

나는, 유니스 파치먼에게서 어쩐지 내 모습을 본다.

왜 나를 그냥 내버려 두지 않느냐. 나는 나만의 다정한 세상에서 조용히 살아가고 싶을 뿐이다. 라고 외치는 내 모습을.


댓글(9)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2-02-01 22: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앗. 문나잇님의 독서후기로군요! 제가 읽은건 활자잔혹극 밖에 없네요. 아니 근데 존 코널리는...누구죠? 저도 읽어보겠어요! 2월에도 적어주실거죠? 네?

moonnight 2012-02-02 13:29   좋아요 0 | URL
히히. 다락방님. 반가와요. 게으름을 (가까스로;) 극복하고 1 월건 적어보았어요. 2월은.. 몰라요. 도리도리;;;;
앗. 근데 다락님. 아직 존 코널리를 못 만나셨군요!!! 다락님이 안 읽으신 책을 내가 읽다니!!! (라며 막 감동^^;) 탐정물 더하기 호러물. 이에요. 신기해요. +_+; 그리고 무서워요. 덜덜덜. ;; 루이스-앙헬 커플은 다락님도 사랑하실 거 같아요. 꺅 -_-;

라로 2012-02-01 2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라블레의 아이들은 실망했어요!!
추천을 많이들해서 좀 기대가 컸나봐요,,,ㅠㅠ
그나마 전 중고로 사서 위안을,,,(이상한 위안,,^^;;)
내가 만난 술꾼은 저도 읽어보고 싶은데,,,암튼
혹시 마이클 코넬리거 읽으신 리스트 다 올려주심 제가 갖고 있는 코넬리 중에서
안 읽으신거 영문판으로 보내드릴까요,,^^;;
어쨌거나 일년만의 포스팅이시네요!!ㅎㅎ
올해는 자주 적어주실거죠? 추천했으니까 자주요,,,네네??^^

moonnight 2012-02-02 13:35   좋아요 0 | URL
앗. 어젯밤의 츄츄님. ^^;
추천 감사드려요!!!! 자주.는... 약속은 못 드리겠사오나 노력하겠습니다. ;;;;;
그러게요. 라블레의 아이들 칭찬하는 얘기를 많이 들었던 것 같은데 말에요. 읽으면서 이건 뭐냐. 라는 느낌이. -_-;;;
우엉. 마이클 코넬리님 책을 원서로!!! 제, 제가 과연 읽을 수 있을까요!!! 가능할까요!!!! (라며 혼자서 막 흥분 ;;;;) 와, 근데 영문판을(!) 보내주신다니 너무 감사하면서도 죄송한데요. 아끼시는 책일텐데요. ㅠ_ㅠ (그러면서도 뭐 읽었더라 하면서 목록을;;;; )

2012-02-14 03: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2-01 20: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2-02 00: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2-02 00: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2-02 08:5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