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핑키 2015-03-10  

오, 마이갓 세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드님 이렇게 예쁜 꽃다발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받아봅니다, ㅋㅋ

꽃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얼마나 많이 찍었는데,

알라딘 서재 방명록에는 사진 올리는 기능이 없군요 유유

보내주신 예쁜 꽃, 그보다 더 예쁜 하이드님의 정성 ㅋㅋ

찍어 놓은 사진 예쁘게 편집해서 ㅋㅋ 조만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덕분에 오늘 하루 울트라 캡숑 짱! ㅋㅋ 행복합니다,

진심, 고맙습니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당 ^_^ㅋ   

 
 
하이드 2015-03-10 2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구정 지나고 보내드려야지, 했는데, 완전 까먹어 버려서 ^^; 어제 책보다가 퍼뜩 떠올랐어요. 늦어 죄송. 예쁘게 받아보셨다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