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이게요, 산 책이게요.
히히 산 책입니다.
뭐 샀는지 평소에도 기억 못하는데, 어제는 착하게 예약도서 맞춰 배송도 이틀후인가로 미뤘더니 아직 도착도 안 해서 책사러 가기 전에 일단 뭐 샀는지, 내일 뭐 오는지 봐야겠어서;;; 또 끄적
십이국기 막차 타서 코스터는 올 것 같은데 .. 어머, 지금 보니 내가 사고 나서 알사탕 200개 더 붙었네, 기분 좋게스리 ^^ 이 씨...
엊저녁에 예스24 화보집 당첨자 뽑혔다고 하는데, 알라딘에서는 내가 뽑... 힐리는 없겠지만, 올려나 보자. 와라와라와라와라
비상약처럼 일본 미스터리 신간은 항시 구비되어 있어야 한다. 는 서재의 법칙.. 비장...
그래서 샀습니다.
마쓰다 신조 신간이 빠졌군요.
책이 예쁘고, 알사탕 붙었고, 초이스도 붙었고, '독서'도 붙었으니 삽니다.
누가 '인스타그램에 사진 잘 나오는 견종 뭐에요?'라고 병신씨나락 까먹는 질문 한다던데, 욕을 바가지로 해줘도 아직 모자라지만, '인스타그램에 사진 잘 나오는 책 뭐에요?' 같은거 물어보면, 읽거나 말거나 허세 부리거나 말거나 내가 잔뜩 추천해줄 수 있는데.. 이 주제로 페이퍼나 써 볼까? 일단 더글라스 케네디의 이번 신간 뺀 나머지 책들은 죄다 안 됨. 닉 혼비 책들도 대부분 안 됨... .응?
정말 많이 이야기했던 책인데, 이번 균일가전에 샀습니다.
이 책 출판사에서 받았던 책이에요. 그 이후로 제가 두 번 샀고, 이번이 세번째입니다.
좋은 책이에요.
지금 있는 메그레 다 팔아버리고 이걸로 새로 싹 사고 싶.. 은데 누가 좀 욕해줘요.
그러지 말라고 ㅡㅜ 근데, 정가제 이후 아직 안 산 메그레 사는 가격이나 이렇게 전집 가격이나 비슷할 것 같은데 ..
메그레는 흰표지에 까만 오브제 디자인인 것이 우리 말로와 리처가 생각나네요. ..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