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hanael West : Novels and Other Writings : The Dream Life of Balso Snell / Miss Lonelyhearts / A Cool Million / The Day of the Locust / Letters (Library of America)

그러니깐. 이걸 너무너무 사고 싶었다구. >.< 이젠 좀 안심이다. ( 왜? 메뚜기 읽어도 되겠다. )

The Wonderful Wizard of Oz: A Commemorative Pop-up

The Wonderful Wizard of Oz: A Commemorative Pop-up

사부다의 책이다. 지난번에 앨리스에 반하고, 이번엔 오즈의 마법사. 맨날 쌀푸대로 배달와도, 다들 하.나.도. 안 궁금해 했는데,  사부다의 팝업책은 온 지점에 인기 폭발이다. 흐흐.

대략 손재주 젬병, 꽝이지만, 한번 해봐야지 모드였던지라, 샀다.

Reaper Man

Terry Pratchett의 책이다. 집에 있는 멋진 신세계도 안 읽었다며? -_-a  아마존에서 내가 좋아하는 리뷰어의 위시 리스트에서 슬쩍.

Time Out Marrakech & the Best of Morocco (Time Out Guides)

Time Out Marrakech & the Best of Morocco (Time Out Guides)

음.. 여기가 어디냐. 대충 모로코 어디라는건데 말이지. Time Out 매니아가 되기로 결심한 나는 이번에도 슬쩍 꼽사리로 끼워 넣었다.

문고판 추리소설도 끼워 넣고 싶지만, 예전에 산 것도 안 읽고 있기에, 이번판은 패스!

자. 이제 . 기다리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