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서 이번 주 읽을 책탑 쌓긴 했는데, 오늘 왠지 정신 없어서 벌써 이 시간이다. 

<면역>은 오늘부터 시작하는 독서 인증 모임에서 읽을 책이다. 하루 한 챕터씩 읽고 요약 (+ 원서) 까지 할 예정인데, 

아니, 벌써 6시. ㅎㅎ 


<디컨슈머>는 영어원서 낭독모임: 영어 문장 읽고, 우리말 번역하며 읽기로 읽고 있다. 책이 정말 좋아서 매일매일 많이많이 떠들어야 하는데, 못하고 있다. 번역본으로 쫙 읽어보고 정리하려고 빌려봤다. 


<바인더의 힘>은 구간인데, 신간에 들어왔길래 빌려왔고, 마침 내가 바인더까지는 아니고 파일링을 하기 시작했네? 도움될까 싶어 제대로 읽어보려 한다. 여기 바인더모임 인스타 들어가서 한 번 찾아본 적 있는데, 엄청나다. 나는 못해도 열심히 바인더에 계획 짜고 부지런히 사는 사람들 구경하는거 재미있음. 아니, 이게 아니라.. 여튼, 나에 맞는 방법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메타인지 학습법>은 아동교육 독서 같지만, 도서관에서 이 책을 읽으며, 한 달에 60권씩 대출하는 내가 책 관련 메타인지가 바닥인거 아닌가 하는 그런 생각이 읽을수록 들어서 빌려 봤다. 당장 읽어야지. 


여기에 오늘 도착한 다카노 가즈아키 신간 <건널목의 유령>도 얹어야지. 





원서는 읽다 만 책들이 많다. 

순토른밧 책, 유니콘 레스큐 소사이어티, 위치즈, 갤러티아(Galatea) 읽고 있다. 

조지 우주 책 빼고는 짧은 책들로만 골라둬서 맘 잡고 읽으면 휙휙 읽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읽어라, 읽어라, 


시간이 빨리 슝슝 간다. 7월이 벌써 중순 향해 달려가네. 

이번 주도 화요일 지나면 좀 한가해질 것 같고. 

여름은 바쁜 날과 한가한 날이 이리저리 겹치며 지나가고 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23-07-18 06: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3-07-18 18:14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