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별로 만드는 것이 아니라 처음으로 내가 혼자 만든 동화이다....동화의 주인공인 거미이다.....주인공인만큼 이쁘게 만들고 싶었지만 뜻대로 되지 않아서 여러번 수정 끝에 결국 이렇게 만들었다....조금은 허접하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교수님께서 이쁘게 봐주셔서 평가 해줬으면 좋겠다



두번째로 등장하는 염소이다....염소가 거미에게 같이 풀을 뜯어먹자고 말을 걸지만 거미는 거미줄을 만든다고 정신이 없다....그리고 염소는 자기가 할 일을 찾아서 가버린다....염소는 보자시피 거미보다 쉬운 작업이었다....귀엽게 만들려고 했지만 흑염소(?)라 귀엽게 만들지 못해서 아쉽다...

 



그다음에 오리가 거미에게 물놀이를 하자고 하는데 거미는 여전히 거미줄을 열심히 만든다....그래서 오리도 그냥 가버린다....오리 만들때도 조금은 쉬웠지만 바느질 하는게 조금은 짜증 났지만 완성하고 나니깐 그런대로 이쁘다고 생각한다....ㅋㅋ




돼지도 진흙팩을 하자고 거미에게 말을 하지만 거미는 아랑곳 하지않고 거미줄을 만든다....그래서 돼지는 혼자 진흙팩을 하러간다....돼지가 의외로 만들어 놓니 귀여워서 뿌듯했다.....ㅋㅋ 그리고 돼지다음에 닭도 나오고 말도 나오는데 만들기가 힘들어서 그냥 포기해버리고 다음으로 넘어가버렸다....지금 생각하니 그냥 만들걸 하는 아쉬움이 생긴다....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젖소이다....사진에는 약간 우중충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색깔이 이뻐서 귀엽게 보인다....구연동화하는 동안에도 학교 동생들이 제일 귀엽다고 그랬다....ㅋㅋ

처음으로 만든 동화라 그런지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처음치곤 나름대로 괜찮은거 같다....교수님께서 우리들의 수고를 생각해서라도 점수를 좋게 주셨으면 한다....이젠 조금은 자신도 생긴다.....

2학년때에는 더 많은것들을 만든다고 그런던데 그땐 지금보다 더 나은 작품들을 만들수 있었음 한다..손재주가 없는 나는 남들보다 더 많이 노력해야하는데....걱정도 되지만 잘 할수 있으리라 생각하고 싶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4-12-11 06: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뽀요^^

마태우스 2004-12-12 1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옷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걸 님이 만드셨다니...오오...

비누발바닥 2004-12-14 22: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ㅋㅋ

실제로 보면 안 이뿐데,,,,,그래도 무지무지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