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르바 2005-07-15  

똑 똑 똑~~
그냥, 똑 똑 두드려 봅니다. 잘 계시나~ 하면서요. 오늘이 초복이래요. 삼계탕은 드셨나요? 전 못 먹었어요. 재료는 사다 놓았는데 끓일 시간이 없었네요. 지금이라도 끓여서 아침에 먹어야 될까 봐요^^ 보양식을 먹어줘야 이 여름을 견딜 수 있겠죠? 튼튼하고, 건강한 여름을 위하여...!!! 참, 저는 다음 주에 언니네 가족과 휴가 떠나요. 갔다 와서 다시 찾아올게요. 님은 언제 휴가 떠나시나? 궁금^^
 
 
내가없는 이 안 2005-07-17 04: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미네르바님, 전 잘 지내요. 엊그제 초복엔 슈퍼에서 중닭 한마리 사서 삼계탕 말고 그냥 푹푹 끓여 먹었어요. 별로 맛없었어요. ^^
휴가는 일찍 다녀오시네요. 사진 올려주실 거죠? ^^ 전 아직 의욕도 별로 없고 해서 계획을 잡지 못했어요. 맘 같아선 한산한 데로 가서 그냥 며칠 있다 왔음 좋겠는데... 미네르바님, 잘 다녀오세요. 사진 올려주실 거죠? ^^ (엉뚱하게도 님 여행사진을 무척 보고 싶어함. ^^)

잉크냄새 2005-07-18 13: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러고 보니 휴가시즌이네요.
모두들 건강하시고 기억에 남는 멋진 휴가되길 바랍니다.

내가없는 이 안 2005-07-20 08: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잉크냄새님, 오랜만이에요. 그러고 보니 휴가시즌이라고 하시다니! 클클. 아직 계획이 없으시군요. ^^ 저는 여기저기 아무하고도 시간이 안 맞아서 그냥 올해도 집에서 가까운 바닷가랑 갯벌이랑 주말에 잠깐잠깐 다녀올 것 같아요. 더 좋은 일 생기면 자랑할게요. 호호. 잉크냄새님도 좋은 휴가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