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학교가 어찌 된 일인지, 동시에 행사를 치룬다.  큰애는 2박3일로 수련회를, 작은애는 2박3일로 수학여행을 갔다.  크크크~ 나만의 휴가가 생긴다는 떨림에 피곤한 줄도 모르고 새벽 다섯시 반에 일어나 애들을 챙겼다.  작은애의 수학여행은 거의 윗지방관광이다.  매번 매해 가는 놀이동산에, 지겨울 정도로 가는 독립기념관,  그런데 왠일로 이번 코스는 명사탐방이라 하여 고려대를 탐방한다고 한다.  부디 부디 그곳에서 뭔가를 느껴 오면 좋으련만,,,, 

오늘 아침 살짝 실수를 했다. ㅜㅜ . 큰애가 30분까지 학교도착해야 한다고 해서, 부랴부랴 씻기고 챙기고 입혔다.  그리고 보냈다.  그러나 학교로 간 큰애에게서 전화가 왔다.  엄마...지금 내가 보고 있는 이 시간이 그 시간은 아니겠지??  나는 지금시각은 7시30분 이라며 친절하게 시간을 얘기해줬다.  절망하는 아들...엄마 8시30분 까지란 말이야...ㅜㅜ  아들아 미안하구나......아들은 교문이 아닌 개구멍을 통해 빛의 속도로 집엘 왔고, 티비를 보며 시간을 보냈다.   

난....자유의 기쁨을 온몸으로 느끼며 즐거워 하려 했으나,  새벽에 일어난 후유증으로 너무 피곤해 그냥 조용히 잤다.  오늘은 친정 식구들이 놀러 온다고 해서 한숨 잔 뒤에 내게 내려진 미션을 수행하려 했다.  그러나 꿈은 또 나를 방해했다.  꿈 속에서의 나는,  언니가 부탁한대로 병원서류를 떼기위해 병원을 가는데 분명 있어야할 병원이 그 자리에 없는것으로 나를 괴롭혔다.  휴대폰의 문자오는 소리에 ( 스팸문자 ㅜㅜ ) 잠에서 깼지만, 눈은 뜰 수가 없었다.  5분만 더 잔다는 것이 30분을 더 자고 난 후에야 겨우 일어 날 수 있었지만, 얼굴에 찍힌 이불 자국은 어쩔건지.. ㅡㅡ^ 

지금 이 시간..나는 혼자 있다.  흑...너무 좋다.  바로 이것이 자유~~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녀고양이 2011-03-23 20: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우리 딸도 수련회 간다는데...
쓰고 나니 작은 따님이 수학 여행을 가네요... 그럼 저희 딸보다 훨씬 손위. 아하하.

자유를 축하드립니다! 진정 공감합니다.. 그 자유의 즐거움~

첫눈 2011-03-24 10:47   좋아요 0 | URL
이제 중3, 중2 이에요 ^^
제가 키운것 보다는 시간이 키워줬다는 말이 맞을 정도로 쑥쑥 잘 자라주었답니다 ^^ 애들이 가고 없으니 좋기는 한데...보고싶어지네요.
다녀오면 잘해주고 싶은데, 그 마음 얼마나 갈지 ㅎㅎㅎ
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은빛 2011-03-23 23: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글이 너무 재밌어요!
오랫만의 자유를 맘껏 만끽하시기를 바랍니다! ^^

첫눈 2011-03-24 10:48   좋아요 0 | URL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제가 더 기쁜걸요~
오랫만의 자유라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네요.
아이들이 무탈하게 잘 다녀오길 바라는데, 작은애는 종종 문자를 보내오는데, 큰녀석은 수련회에서 엄청 단련중인지 연락하나 없네요 ㅎㅎ
제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