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학교가 끝나고 현정이와 같이 자연탐구를 했다. 우선 이상한 오솔길로 갔다.

그 오솔길 주위에 이상한 식물들이 많아서 우리는 그렇게 부른다. 나는 그 곳에 있는 식물이름을 거의 다

알고있다.

현정이: 이게 뭐야?

나: 대추나무

현정이: 저건?

나: 살구나무

현정이: 요건?

나: 목련

현정이: 조건?

나: 매화

현정이: 저기, 저건?

나: 느티나무

현정이: 고건?

나: 캑캑! 계수나무........

나는 현정이가 물어보는 것은 전부 대답해주었다. 그리고 다시 내가 물어보았더니 식물이름을 한 번에

다 외워버렸다. 그리고 30분을 놀다가 다시 물어보아도 다 외웠다. 나중에 식물도감을 하나 사서 내가

모르는 식물들의 이름을 알아봐야겠다. 오늘은 몸상태가 좋지 않은 것 같다. 저녁 때부터 머리와 다리가

아프고 춥다. 오늘은 다른 날보다 백배로 아니...백배까지는 아니고 2배정도로 빨리 자..야..겠..다..ZZZ

(꿈나라로 떠남)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흑설공주 2004-07-16 15: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는것도 넘 먾다.

銀月 2004-07-16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 글쎄...
난 잘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