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랫만에 발레학원에 갔다. 발레하는 동안은 선생님이 에어콘을 틀어주셔서 그렇게까지 더운 줄도

몰랐다. 그런데 발레가 끝나고 집에 올때는 정말 너무 더워서 죽는 줄 알았다. 오늘은 엄마가 할머니 모시

고 병원에 가셔서 머리가 헝클어져도 다시 빗어줄 사람이 없다. 그래서 머리를 풀고 모자를 푹 눌러쓰고

와서 더 더웠던것 같다. 오늘은 도서실에서 정말 재미있는 책을 빌렸다.

나와 클라라 누나는 정말 재미있었다.

뚱뚱해도 넌 내 친구야는 제목만 들어도 정말 재미있을 것

같은 책이다. 그런데 나와 클라라 누나에 비하면 글씨도 작

고 글이 좀 많은 편이다.

저녁에 내가 넘넘 갖고 싶어서 사달라고 엄마를 졸랐던 식

물과 함께 놀자가 드디어 배달되어 왔다. 그 책을 보니 식물들을 많이 많이 키우고싶어졌다. 그 책에 나온

식물들 중에서 당장 키울 수 있는 것은 양파밖에 없어서 당장 컵에 물을 받아서 양파뿌리를 물에 담가 놓

았다. 그런데 오늘 나의 부주의로 양파컵에 담긴 물을 두번씩이나 엎질렀다. 저녁때는 이 책에 나온 것처

럼 풀로 장식품을 만들기위해 혜인이랑 같이 풀을 꺾으러 밖으로 나갔다.

그런데 장식품은 많이 만들지 못하고 그냥 놀이터에서 놀았다.

아빠가 커피를 좋아하시는데 이 책에 나온 것 처럼 민들레 커피를 만들어

드리면 아빠가 무척 기뻐하시겠지? 이 책은 정말 볼 것이 많은 책이다.

내가 꼭 갖고 싶어했던 책인데 내 것이 되어서 정말 기쁘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 2004-08-12 2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혜림이가 벌써 식물과 함께 놀자를 주문했구나? 정말 매력적인 책이지?
방학은 재미있게 보내고 있니?
아줌마 아들은 맨날 계곡,바다, 수영장 가서 살아서 검둥이가 되었단다.
혜림이도 이쁘게 타는 여름 만들렴^^

銀月 2004-08-15 1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노피솔님이 그렇게 유명하신 분인지 처음엔 몰랐어요.
제 서재를 찾아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