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에게 인기있는 아이 인기없는 아이
이성아 지음 / 글송이 / 200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내가 이 책을 갖게 된 이유는 초등학교에 입학할 때 엄마가 사 주셨기 때문이다.

이 책에는 여러가지 재미있는 것들이 들어있다. 종이접기비법도 있고 요리비법도 있고 이 책에서 제일 중

요한 인기있는 아이가 되기위한 비법이 이 책에 다 들어있다. 나는 인기가 아주 많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

반에서는 제일 많다.(그럼 아주 많은건가????) 나는 이 책을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한다.

내가 알라딘에 나의 서재를 꾸밀 생각을 하게 된 것도 이 책에 컴퓨터를 잘 활용하라는 글을 읽고서 나의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 책에 나오는 고양이를 접어보았는데

참 귀여웠다. 학교에서 친구에게 고양이를 접어 주었더니 정말 좋아했고 다른 친구들도 다들 고양이가

예쁘다고 나한테 접어달라고 했다. 앞으로 이 출판사에서 나오는 다른 책들( 물만 먹어도 뚱뚱한 아이등)

도 좀 더 사서 읽어보고 싶다. 친구들에게 인기가 없어서 고민하는 아이들이 이 책을 읽으면 정말 좋겠다

고 생각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