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씨 주니어 원정대 ˝초등 600 영단어˝
(주)행복한바오밥
평점 :
절판


지난 11월 26일에 제가 사정이 있어 학교를 못갔는데 우연히 알라딘 서재에 들어왔다가 이벤트를 보게되어 체험단 신청을 했는데 뜻밖에 행운을 얻게 되어 정말 기뻤어요.

제품에 대해 설명하자면 보석이 참 예뻤구요, 주사위랑 말도 정말 아기자기했어요. 카바를 씌우고 덮개를 덮은 다음 놀이 시작! 제가 6학년이라 대부분의 단어들은 많이 본 단어들이었어요. 하지만 직접 써 보려니 생각보다 정확하게 쓸 수 있는 단어는 그다지 많지 않았어요. 하지만 자꾸 반복하다 보니까 금세 아는 단어가 늘어나서 기뻤구요. 알아가는 재미에 자꾸만 놀이가 하고 싶어졌어요. 그래서 모르거나 막히는 단어들은 단어암기장에 적어놓고 가끔씩 보니까 쉽게 외울 수가 있었어요. 여태껏 영어공부를 할 때 듣기 위주 공부를 해서인지 쓰기부분이 취약하다는 걸 놀이를 통해 알 수 있었구요. 쓰면서 하니까 더 잘 외워지고 기억에도 오래 남는 것 같아요.

굳이 흠을 잡자면 영어단어판이 너무 얇아서 찢어지거나 물이 묻을까봐 두려워요. 아직까지 친구와는 게임을 해보지 않았는데 여러 친구들과 같이 게임을 해보면 더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우리집 디카가 지금 고장이 나서 사진을 못 올려드려 죄송하구요. 다음에 디카 고치면 멋진 사진과 함께 올릴게요. 이걸로 초등 영단어 다 마스터하면 다음엔 중등단어도 구입해서 체험해보고 싶네요.

좋은 제품 사용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른 친구들에게도 많이 알려줘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