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s://smartstore.naver.com/reverseworld 스마트스토어 에서 첫 주문이 발생하고야말았다.6개월만의 쾌거다.첫주문이 생기면 무척이나 기쁠 줄 알았는데 덤덤 담담하다.네이버 및 구글 창에 리버스 월드.reverseworld.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더욱더 상품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과분한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




나의 잘못을 바로 고쳐잡는다.1.나는 무조건 어려움,고난,스트레스 가 자신을 강하게 단련시킨다.고만 주창했다.그런데 건강,풍요,가족,아내,돈,이 자신을 안정되고 더욱더 강하게 단련시켜줌을 두눈으로 똑디 목격했다.그래서 내년부터 나는 가족,건강,아내(장가가기), 돈,풍요 에 더 매진하고 집착하는 한해로 만듦!




$$$$$$$$$$$$$$$$$$$$$$$$$$$$





실체와 본질에 다가가는 한 해를 만들자.가짜 가면들을 벗자.내가 아닌 것들은 과감하게 제거하자.용기를 발휘하자.나답지 못한 것들은 죄다 삭제시키자.거짓말을 하지말자.공치사 라도 삼가하다.껍데기는 과감하게 제거하자.담대한 용기를 발휘하자.더 물 흐르듯이 살자.과한 욕심일랑 버리자.담백하게




$$$$$$$$$$$$$$$$$$$$$$$$$$$$




변화일기×고장난 수도꼭지!와 허리 요통!이 거짓말처럼 하나도 없다.그래서 더 불안하다.그러거나 말거나.나는 어김없이 개인pt를 할 뿐!골반에 우두둑 고통과 소리도 안 나고 제대로 짜맞추어진 느낌.허리가 잘 맞추어져 톱니바퀴가 맞물려 돌아가서 짜맞추어져 돌아가는 느낌.아프거나.그러거나말거나.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라온 2021-01-03 21: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