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는 아마도 전생에, 가깝지만 머나먼 나라 이웃, 일본, JAPAN, 일본인 이었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자주 하게 된다..


근거와 증거는 여러모로 있다..


이미 두 번이나 일본을 여행 했고,,


항상 일본의 일거수일투족을 예의주시 하고,,


일본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특히나 아직도 벅차오름과 감동은 일본의 수도 도쿄.를 방문 했을 때이다..


그냥 눈 앞에 보이는 광경을 믿을 수 없었다,,


모든 사물, 사람, 물건, 피사체 들이 모두 나의 마음을 강하게 끌어당기고 격하게 감동 시키고 있었다,,


화려하게 뻗은 네온사인, 거리의 행인들의 옷 차림새, 곳곳에 배치된 건물들의 모양새, 생김새 들도 너무나 마음에 쏙 드는 것이다..


그리고 신주쿠 도심에 자리 잡은 회전초밥 전문점 에서..스시, 회전스시, 와 나마비루, 생맥주, 를 마시는데 너무나도 황홍하게 나의 혀를 달콤하게 애무하고 있었다..그때의 맥주의 맛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는다


왜 이제서야 왜 이제서야 이곳, 도쿄, TOKYO,,에 왔을까? 라고 책망하기 바빴다


흡사, 나의 고향. 나의 Home Town. 에 돌아온 듯 한 푸근하고 안정감, 평화로움.을 만끽 하고 있었다..


뭔가 내 뒷덜미 에서 섬광이 스치웠다..


"" 나는 전생에 일본인. 아니었을까? "" 라고


그리고 직업은 아마도 일본 유곽에서 잘 나가는 거의 TOP 랭킹의 조선의 황진이 못지 않은 기생, 게이샤,,,이지 아니었을까? 라는 상상을 하기에 이른다..


그렇게 생각한 계기는 일본 신주쿠,,에 여장을 풀고 바로 걸어서 5분 거리의 카부키초. 라는 일본의 유흥 지대,,를 방문하기에 이른다


참으로 황홀했다


물론 카부키초..가 모두 마음에 드는 것은 아니었다..곳곳에 인간의 삐뚤어진 욕망과 분출구 들이 인상을 지푸리게 하기도 했다. 


그치만 상반되게 끌리는 매력이 신선하게 곳곳에 포착 되었다..


하이라이트.는 일본의 상징. 시부야.를 방문했을 때 이다..


모두 다 아는 그 유명한 장면은 익히 아시지 않는가? 바로 시부야의 높디 높은 스타벅스 건물 맞은 편에서 신호등.을 한 무리의 거대한 무리가 신호가 바뀌었을 때,,걸어가는 장관을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시키고 한참이나 그 광경을 지켜보았다..


장관 이었다..뭔지 모르지만,,나는 그 위대한 장면이 무언가 대단히 상징하는 바.를 속으로 헤아리고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물론 전생을 알 수는 없다,,그런데 차차 지금 현생에서 그 단서 들이 곳곳에 포착 된다고 보면 무방하다..)


일본의 여행은. 내내 즐거웠고 행복했다. 전혀 힘들다거나 버겁지 않았다. 기꺼웠다. 기꺼웠다.


아직도 그때의 냄새와 분위기 들이 생각나서 황홀경을 맛 보고 있다....


그래서 결심했다,,,,,,,,


코로나 사태가 뭔 대순가?


빠르면 올해 안에 늦어도 내년에는 일본을 다시 방문할 구체적인 계획을 세워두었다. 


그냥 닥치고 마음이 이끄는대로 일본으로 무조건 다시 여행을 하겠다


그런데 이번에는 조금 여행 계획을 구체적으로 바꾸고 있다.


자전거 여행.을 하기로 했다.


오사카 에서 출발해서 도쿄 까지 자전거로 여행 하겠다.


아니면,,


일본의 남단, 후쿠오카 에서 출발 해서 도쿄 까지 자전거로만 이동할 계획도 갈 여정도 계획 중이다. 


여행 체력을 기르고 건강을 강하게 끌어올려야 한다







































-





(설정÷)나보고 열심히 하지마라!그렇게 직원들에게 잘해주지마라!라는 참견을들은적이있다.그때까지의 일들은 너무 순수했고 자연스럽고 지극히 자발적이고 즐거운 일.이었기 때문에!모두다"자기만족 이야"그랬더니 상대방은흠칫 깨달은듯이 나를한방에 이해해버렸다.그때부터 그는 더이상 참견안했다


 


















































-





(설정÷이상한 버릇×)이상한 패턴,버릇!이있다.아주 사소하고 작은 일.에도 진지하게 접근한다.특히 상대방과 일반대화.에도 흡사 포커게임.에 임하듯이 전투자세.를 펼쳐든다.나의 패를 들키는 것도 싫고 뭔가 나의 돈을 잃는듯한 기분이 들면 영영 찜찜하다.그리고 복기한다.이런 진지한 자세는 합당?
















































-





(설정-무의식이 힘이다)input=중간에 텀이 있으면,무의식과 심도깊은 대화를 주고받는다."그래,당연해! 너니까 할 수 있어!너이기 때문에 뭐든지 될꺼야!지금까지 이런 것은 다 이유가 있어!너라면 뭐든지 할 수 있어!너라서 당연한거야!그러니까 의심의 장막을 거두어버려!너는 너라서 무조건 되고봐!



























뒷면 -


습관적으로 하는 위대한 생각은 위대한 행동이 된다!




1. 모든 시대의 위인들이 가졌던 커다란 비밀은 자신의 내면에 숨겨진 잠재의식의 힘을 찾아내어 그 힘을 발휘하는 능력이 있었다는 것이다. 당신도 똑같은 것을 할 수 있다.


2. 생각을 바꿔라. 그렇게 하면 당신의 운명이 바뀐다.


3. 책이나 희곡을 쓰거나 발명을 하기 위한 아이디어는 당신의 마음속에 실재하는 것이다. 당신이 지금 그런 것을 가지고 있다고 믿을 수 있는 것도 그 때문이다. 당신의 아이디어나 기획, 발명 등의 현실성을 믿어라. 그러면 그것이 실현될 것이다.


4. 소원을 상상하고, 그것이 실현되어 있다고 생각하라. 이것을 철저히 실행하면 뚜렷한 효과를 얻는다.


5. 잠재의식의 확실한 도움을 얻어 부자가 되는 쉬운 길을 선택하라.


6. 많은 사람들이 생계를 꾸려나가기가 어렵고 충분한 돈을 가지지 못하는 한 가지 이유는 그들이 돈을 저주하기 때문이다. 당신이 저주하는 것은 날개가 돋쳐 날아가 버린다.


7. 자신의 목표를 명확하게 상상하면 기적을 일으키는 잠재의식의 힘에 의해 성공하게 된다.


8. 직장에서 승진하고 싶으면 고용주나 상사, 혹은 연인이 자신의 승진을 축하해주고 있는 장면을 상상하라. 생생하고 실감 나게 마음의 그림을 그려라. 목소리를 듣고 제스처를 보며 그 모든 것을 현실적인 것으로 느껴라. 이런 연습을 자주 계속하면, 항상 그것이 당신의 마음을 차지해 기도가 응답된 기쁨을 실제로 경험하게 된다.


9. 당신의 고용주에 대한 당신의 사고방식과 평가를 바꿔라. 고용주는 황금률과 사랑의 법칙을 실행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또 믿어라. 그렇게 하면 고용주도 그에 따라 반응하게 된다.


10. 당신의 미래는 지금 당신의 마음속에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습관적인 사고와 신념에 따라 결정된다. 무한한 지성이 당신을 이끌고 인도해주고, 모든 좋은 것은 당신의 것이며, 당신의 미래는 눈부신 것이라고 단언하라. 그것을 믿고 받아들여라. 최고의 것을 기대하면, 반드시 최고의 것이 당신에게 일어난다.




















































$$$$$$$$$$$$$$$$$$$$$$$$$$$$



















































-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rkbungsdisz 2024-05-01 04: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너 정신병 있는듯 정신병원 가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