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시몬느 스토리 - why not us?
유효상 지음 / 21세기북스 / 2014년 4월
평점 :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을 공급하거나 그들의 마음을 이끌어내거나 둘 중 하나다. 그러나 이 둘을 다 할 수 있다면 어떨까. 너무 유행이 빨라도 뒤져서도 안 되는 것도 있다. 나만의 개성을 추구하는데 필요한 아이템, 핸드백. 여자의 자존심을 세워 줄 핸드백. 핸드백은 여자를 유혹하고 질투나게 한다.
시몬느는 어떤 회사인가.
시장을 주도할 아이템을 들고 나오며 게임의 룰을 바꿨다. 시장을 읽는 힘을 갖춘 박은관 회장의 시몬느 스토리를 담은 책이다. 회사 탄생과 오늘의 성과를 이르기까지 일어났던 일들을 담았다. 핸드백 업체의 성공 이야기도 하지만 확대해서 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아이디어와 전략을 구할 수 있다.
게임의 룰을 바꿔라.
품질 우선 정신을 갖춰라
-기본에 충실하라
-품질관리에 집중하라
타이밍을 찾아라
인재를 중요시하라
120개의 주문이후 27년이 지난 시몬느의 성공 스토리를 만나라.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