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의 신 - 전설의 거장 브루스 바튼에게서 배우는 소비자 심리를 파악하는 7가지 비밀
조 비테일 지음, 김용희 옮김 / 에이지21 / 2013년 11월
평점 :
절판


광고 카피에 대한 인상깊은 책이다. 카피를 써야 할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기 위한 방법은 다른 이의 생각을 읽고 그것대로 적용해보는 것이기도 하다. 내 안의 관습에 갖혀서 쓰다보면 나쁜 점이나 혹은 생각하지 못한 점을 발견하는 것이 쉽지 않다. 기본을 따라 하는 것 만큼 중요한 것이 있겠는가. 오랜 식산이 지났지만 바튼의 광고카피는 기본이다. 사람을 움직이는 일이 점점 어려워지는 시대, 그의 감성과 신뢰있는 카피라이팅을 통해 오늘날 바삐 들어가는 스마트 시대의 새로운 광고기법을 생각해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