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Become CEO
제프리 J. 폭스 지음, 정준희 옮김 / 황금가지 / 2001년 12월
평점 :
품절


명쾌하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앎이 아니라. 그 앎을 나누고, 그 앎대로 실천하고 행동하는 것이라 생각을 갖게 해 준 작은 책이다. 하루 어느 장을 펼쳐도 좋고, 어느 순간 펼쳐도 좋은 책이다. 내가 지쳐 힘들어 할때, 내가 지쳐 있을때 힘이 나게 하는 글의 힘을 느끼게 해 준다. 그리고 쉽지는 않지만 멀지않은 때 내가 스스로 설 수 있도록 또한 내가 서기위해서 준비하고 갖추어야 할 자질들에 대해서 간결하게 알려주고 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