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이나 오프란인이나 어딜가든 하여튼 기획이 있어야 한다. 계획이 있어야 한다는 것인데, 어떻게 계획을 세울 것인가? 목표는 무엇이며,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가, 하나둘씩 해나가다보면 풀리기 보다는 막히는 것이 더 많다. 간단하게 읽을 수 있는 몇가지 책들을 소개해 본다. 물론 내가 갖고 있는 책들이기도 한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 비즈니스 프리젠테이션- 매니지먼트 시리즈 5
George J. Kops 지음, (주)러닝솔루션 옮김 / 피어슨에듀케이션코리아 / 2002년 6월
8,000원 → 8,000원(0%할인) / 마일리지 240원(3% 적립)
|
|
 | 기획서 잘 쓰는 법
나카노 아키오 지음, 나상억 외 옮김 / 21세기북스 / 2003년 2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기획력을 기른다- 비즈니스 파워 프로그램 3
다카하시 마코토 지음, 김영신 옮김 / 지식공작소 / 2002년 8월
10,000원 → 10,000원(0%할인) / 마일리지 300원(3% 적립)
| *지금 주문하면 "12월 17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
|
 | 협상의 법칙- 반양장
허브 코헨 지음, 강문희 옮김 / 청년정신 / 2001년 9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
|
 | 비즈니스 마인드
톰 브라운,스튜어트 크레이너 외 지음, 박정숙 옮김 / 에코리브르 / 2002년 11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