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을 파는 마케터가 알아야 할 대상, 소비자의 심리이다. 무엇으로 소비자는 움직이는가 이다. 그 정답에 가까운 답을 찾아가는 길을 떠나보자.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티핑 포인트- 생각하는 글들 12
말콤 글래드웰 지음, 임옥희 옮김 / 이끌리오 / 2000년 8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구판절판
마인드 트렌드 보고서
재닌 로피아노-미즈덤.조안 데 루카 지음, 김성훈 옮김 / 세종(세종서적) / 1999년 9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품절

소비의 심리학- 세종마케팅총서 10
로버트 B. 세틀. 파멜라 L. 알렉 지음, 대홍기획 마케팅컨설팅그룹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3년 5월
14,000원 → 12,600원(10%할인) / 마일리지 700원(5% 적립)
2003년 08월 19일에 저장
구판절판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3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