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는 고객의 마음을 읽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책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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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에 서비스나 상품에 대한 불만을 갖고 있는 고객이 전화나 메일을 통해 알려왔을 때 회사는 혹은 팀은 이에 대해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이나 매뉴얼을 갖고 있습니까? |
![](https://image.aladin.co.kr/product/39/87/coversum/8981101639_1.gif) | 먼저 돌아눕지 마라
장정빈 지음 / 물푸레 / 2003년 2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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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고객을 즐겁게 해야 하며, 얼마나 고객에 대해서 잘 알고 있는가? 온라인을 통해서 팔아야 할 물건은 무엇이며, 그 물건을 살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잘 알고 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답할 수 있다면 읽을 필요는 없다 |
![](https://image.aladin.co.kr/product/26/4/coversum/8955110006_1.gif) | 서비스의 달인
윌리엄 폴라드 지음, 김성웅 옮김 / 낮은울타리 / 2000년 12월
6,500원 → 6,5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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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aladin.co.kr/img/noimg_sum_b.gif) | 고객 서비스
윤태영 / 펀앤런 / 1996년 10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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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aladin.co.kr/product/36/33/coversum/8984070920_1.gif)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론 젬키 & 칩 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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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aladin.co.kr/product/36/10/coversum/8984070912_1.gif)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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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aladin.co.kr/product/34/49/coversum/898407084x_1.gif)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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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image.aladin.co.kr/product/22/92/coversum/898405075x_1.gif) | E-고객시대의 웹 경영
데이비드 시걸 지음, 조현각 옮김 / 더난출판사 / 2000년 4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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