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출처 : 파란여우 > 알라딘 딸들 다 모여!!!

알라딘에는 엄마들이 많다. 그것도 예쁜 딸내미들을 둔 엄마들의 딸자랑 페이퍼는 아파트 동네 부녀회라도 뭉치는 것마냥 화려하다. 집나간다고 해서 사진찍고, 공주병 걸렸다고 해서 사진찍고, 주말농장에 갖다고 해서, 놀이터에서, 심지어 잠자는 모습까지 찍어대며 딸자랑을 한다. 정말 너무들 한 거 아냐!!!

 

 

 

 

 

 

 

 

 

공주병 걸렸다고 걱정하는 척 하면서 올린 조선인님의 딸 마로. 손에 들고 있는 마론인형이 무색한 미모를 자랑.



 

 

 

 

 


야단맞고 집 나간다고 파란색 바지를 챙기는 로드무비님의 딸 주하. 저 상황에도 카메라를 잊지 않는 눈물겨운 모성애라니..


 

 

 

 

 

 


놀이터에서 자매가 익살스럽게 장난치는 모습을 찍은 아영맘님의 두 딸내미 아영, 혜영. 미모 삼총사 아니랄까봐...흥!!



 

 

 

 

 

 

 

 

주말농장에서 야외촬영 모델까지 요구하며 딸 자랑을 하는 날개님의 딸 효주. 사실은 주말농장을 자랑한게 아니라 딸내미 자랑한거죠?피, 다 안다구욧!!




 

 

 

 

 

네버 에버랜드에 갔대나. 사자하고 기린은 안보이고 말야. 마냐님의 딸 서영이가 쓴 파란테두리 있는 선글라스 어디서 샀어요? 멋지당..



 

 

 

 

 

 

 

엄만, 날 얼만큼 사랑하냐고 물었다면서 슬쩍 올린 돌바람님의 딸내미. 눈사람은 악세사리라는거 다 알아요!



 

 

 

 

 


이래도 예쁘고 저래도 예쁘고 말야. 저녁밥을 대충 차려줬는데 그래도 잘 먹는다고 예쁘고...수니나라님의 딸 은영이는 좋겠당...



 

 

 

 

 

 

 

딸기님의 딸내미. 만화 캐릭터하고 완전 쌍둥이. 개성이 팍팍 보이죠? 아주 순하대요..전,왼쪽 두번째 사진에 올인!!



 

 

 

 

 


이벤트 결과 발표조차 딸내미를 앞세우다니. 너무해요!!. 바람돌이님의 딸 예린이, 판다님과 비숍님보다는 제가 더 예린이를 예뻐라한다구요..



 

 

 

 

 

 


수영복 입은 모습까지 찍으시다니, 울보님! 류에게 모델료 지불했어요?...어멋, 팬티 살짝 보이네...



 

 

 

 

 

 

 

 



요즘은 뜸하지만 작년엔 이 아가씨가 알라딘을 휩쓴 미녀였다. 진우맘의 딸내미 예진양!! 언제 나와 한 판 겨룰텨?

이외에도 엄마들의 딸자랑은 끝이 없다. 그래서 난 배가 아프다. 그렇다면 배가 아프다고 가만히 있어야 하나? 해서, 나도 마음속에 점지해 놓은 남정네가 있다는 거 아닌가. 살인미소를 가진 이 남자...윽, 미치겠다구..



멋져, 멋져!!! 알라딘 딸 들 나 때문에 오늘 밤 잠 못자는건 아냐?..흠흠흠...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우맘 2005-07-14 15: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에서 사윗감을 구해놓자, 며느리감까지 생겼다...
흠...파란여우님, 그래, 미모 알아주고 글솜씨 탁월하며 자연친화적이고...
예로부터 여우하곤 살아도 곰하고는 못 산다 하지 않았던가?
딱 하나, 쪼금, 아주 쪼오금 걸리는 게 있는데.......
흠....
시어머니보다 나이 많은 며느리감이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