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 에센스 - 45ml
아모레퍼시픽[직배송]
평점 :
단종


몇 년 전, 페수닷컴이라는 사이트에 들락거리며 놀았던 때가 있었어요.
화장품 관련 바른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였는데, 안 좋은 성분 가리는 법, 바른 메이크업 정보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뿌듯했던 것은 '화장품, 겹겹이 많이 바르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는 교훈을 얻은거였죠.

다른 화장품 리뷰를 쓰면서도 말 한 적 있었는데... 메이크업 베이스와 리퀴드 파운데이션, 둘 다 바를 필요 없다네요. 단지, 색만 다르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스킨-로션-에센스-아이크림-크림....예전엔, 뭐냐, 모공 조여준다고 아스트린젠트인가? 뭐, 그런 이름의 독한 화장수도 발랐던 것 같은데... 여하간, 저 라인의 강박에서 벗어나, 자신의 피부에 맞는 최선을 찾는 것이 좋다네요.

그래서 전, 로션을 뺐습니다.^^; 이건 모두에게 추천할만한 방법은 아니구요, 워낙 게으른 사람이기에, 빠른 화장을 위해, 그런데 나이가 있으니 피부도 쬐금 걱정되고, 해서 선택한 방안이죠.
제 아침 화장은 스킨-에센스-메이크업베이스(요즘은 자외선차단 겸용)-팩트 예요.
여하간, 그러다보니 고기능성 에센스보다는 쏙쏙 잘 스미고 산뜻한, 그리고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제품을 찾게 되지요. 이니스프리 스마트 아쿠아 에센스가 바로 그랬어요.

사실 바르는 동안은 그렇게 좋은지 몰랐습니다. 헌데 다 털어쓰고, 얼마 전 더 페이스샵 걸로 에센스를 바꿨거든요. 페이스 샵 제품 중에는 그래도 꽤 가격이 나가는, 산뜻한 타입이라고 해서 구입했는데...쯧, 도통 스미질 않아 번들번들, 안 그래도 여름만 되면 기름기가 번지는 얼굴이 영...아닙니다.

지복합성, 가벼운 사용감의 에센스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쓰는 족족 쑥쑥 올라오는 진공 포장이 마지막까지 말끔한 기분, 유지시켜주구요, 충분한 수분이 피부에 잘 스며듭니다. 순하구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anda78 2005-07-03 19: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진우맘님도 위니님의 신봉자였었군요. ㅎㅎ
저도 거기 자주 들락거렸는데.. 그 땐 정말 티타늄 디옥사이드가 어쩌구.. 벤졸 퍼록사이드가 어쩌구 하면서 좔좔좔 외웠더랬죠. 화장품 사 쟁이는데 수억 쏟아붓기도 하고.. ;;
요즘엔 귀찮아서 세안하고 수분에센스 내지는 젤 하나 바르고 땡입니다. 화장할 땐 그 위에 자차, 트윈 끝. 더 이상은 더워서 못발라요.

진/우맘 2005-07-03 2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따우> 불쌍한 것....ㅜㅜ
판다님> 오오....그걸 여직 다 외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