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그림을 마쳤다....ㅋㅋㅋ....공동 작업하는 진우맘이 맘에 들거나 말거나 내 멋대로 그림 스타일을 밀고 나간 것은 아닌지...뒤늦게 걱정이.....암튼....며칠은 이제 밤에 잠만 잘거다...^^....완성본을 다시 올린다.





"하루만 제게 요술 안경을 선물해 주세요" 로 수정!!

















총 22페이지가 되네요^^...마지막 엔딩 수정이 맘에 듭니까?^^...제목도 강조할겸...ㅋㅋㅋ....일단 책 커버는 두번째 장(3~4페이지)그림이나, 하늘을 나는 그림, 둘중에 하나로 합시다. 커버하기에 가장 적당할듯 보입니다. 그리고 커버 속지는 님이 그림을 포토샵으로 믹스하셔서 만드시던지 하시고요...시작전 페이지(대개 제목 반복되는 페이지 말입니다.)도 님이 적당한 그림으로 편집하셔서 만드세요^^....이제 그림을 보내는 일만 남았군요....그럼 님이 이제 고생하실 시간이네요....이거 죄송스러워서....꼭 비용은 제가 지불하도록 해 주십시요....꼭!!...님이 만들어 주신 리메이크 책처럼 만드셔도 아주 좋을듯 싶습니다...코팅되어 튼튼하고 말입니다...그림은 월요일날 등기로 보내겠습니다....그림 받으실 주소를 적어 주십시요....그리고 내년 창작동화 공모전에 공모할지 모르니 그림은 고이고이 다뤄주십시요...^^..그럼 이제 전 잠이나 잘랍니다...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우맘 2004-12-13 16: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생각보다 빨리 완성....검은비님, 한 번 몰입하면 속도가 쥑이네!!!

이제 며칠 후면 원화가 내 손 안에 들어온다. 바쁜 일 만사 젖혀놓고, 미남 전산요원을 포섭하여(포섭은 매우 쉬울 듯....미남답지 않게 먹을 것에 약하다. ㅋㅋㅋ) 올해 안에 끝내도록 해 봐야지.^^

공모전에 내게 될지, 내도 입상을 할 수 있을지, 전부 먼 미래의 얘기건만...ㅎㅎ 멋진 그림 위에 내 글이 얹혀있는 걸 보니, 마음은 벌써 그림책 작가가 된 듯 동당동당 뛴다.

검은비님, 정말 애쓰셨어요. 아자아자 화이팅!

비누발바닥 2004-12-21 0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직접 만드신거예요??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