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da78 2004-08-25  

그렇게 어영부영하다가 책을 떼먹으실 속셈이시죠!
ㅋㅋㅋㅋ >ㅂ< 리스트에 제 이름이 들어가있는 걸 보고 깜짝 놀랬어요! 흐흐.
그런데.... 두둥- 리스트 만들어 놓아도 책이란 것은.. 읽을 때가 되어야 읽는 것! 제가 호랑녀님께 빌린 책들 리스트 만들고 나서 느낀 것이죠.;;;

아, 물론 진/우맘 언니야... 멋지게 마무리하실테지만. ^^;;
그나저나, 밸런시 로망스 재밌죠! ㅋㅋ 제가 잘 골랐지요? 에헴! (자화자찬...)
그리고 저는 이원복씨보다 김태권씨가 한 이백배 쯤 좋아요. 어서어서 2권 나와랏! ^ㅂ^
 
 
진/우맘 2004-08-25 20: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박수~~~ 진짜 잘 골랐어요.^^
중간쯤 읽은 지금, 이원복씨에게 비교한 것이 좀 미안하기까지 합니다. 나도 좋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