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맘먹고 드디어 아이팟을 질러버렸다. 주말에 거의 반 충동에 못이겨 사고야 말았는데 어제 물건이 도착해서 기대어린 마음으로 포장을 뜯었다.

인터파크에서 314,000원이라는 거금을 들여샀는데, 옵션으로 10,000원을 주고 추가 구매한 투명 케이스는 실망이었다. 생각하면 할 수록 실망스러워서 사진으로 올리기도 싫다. 대신 아이팟 자체는 정말 이쁘고 앙징맞은 디자인에 아이팟을 유명하게 한 디자인 중 하나인 원형 터치 휠은 가히 애플다운 아이디어의 집약체인 듯 보였다.
포장상태도 역시 불만족 스러웠다. 내가 구입한 기종은 30GB HDD 타입인데 HDD 특성상 충격에 민감하기 때문에 충전재를 채워서 충격에 대비해주는 센스가 아쉽다.
이게 포장의 전부이다. 다만 아이팟 제품 자체 포장은 꽤 내구성이 있어보였다.
아이팟 포장은 CD 크기의 박스에 한 쪽은 아이팟이 꼭 파묻혀 있고, 다른 한 쪽은 박스안에 설명서와 CD, 이어폰 등이 들어 있었다.
내가 구입한 기종은 iPod video 30GB인데 목에 걸기는 좀 부담스러웠지만 이럭 저럭 들고 다니기에는 부담없는 무게감이었다.

마지막으로 디자인 감상을 위해 앞, 뒷면 사진을 올릴까한다. 한가지 주의해줄 것은 구입하자말자 구입시 붙어 있는 앞면의 보호필름을 띄기전에 미리 보호필름을 구입해두는 센스와 뒷면이 쉽게 긁힐 것 같은 느낌을 주니 보호케이스를 구입하라는 점이다.
난 결국 판매사에서 기본으로 제공하는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에 당분간 만족하기로 했다.
번들 이어폰은 오늘 하루종일 들어봤는데 음질이 너무 밋밋해서 나중에 괜찮은 놈으로 하나 장만을 해야할 것 같다. 케이스 때문에 터치휠의 동작성이 떨어지지나 않을까 염려를 했는데 놀라우리만큼 잘 반응한다. 이번 구입은 아이팟 본체에 대한 걸로 만족해야 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