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채화 컬러링 비기닝 세트 - 수채화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솜씨연구소 지음 / 솜씨컴퍼니 / 2018년 3월
평점 :
절판


 

 

쓱쓱 칠하기만 하면 되는 초간단 수채화 세트 <수채화 컬러링 비기닝 세트>. 완전 신세계네요!

 

수채화를 시작하는 초보들을 위한 책과 기본 도구 세트여서 이것저것 준비하는 과정부터 수월합니다. 수채화 컬러링북, 12색 고체 물감, 8호 붓, 가이드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할 때, 밑그림 그리는 게 어려울 때, 어떻게 채색해야 할지 막막한 초보자에게 완벽한 결과물을 선사하는 기쁨까지!

 

그림을 배워본 적 없어도, 손재주가 없어도 상관없는 <수채화 컬러링 비기닝 세트>. 복잡하게 고민할 필요 없이 붓만 들고 슥슥 칠하면 끝. 수채화의 감을 익히고 자신감을 갖게 되는 게 중요한 첫걸음 아니겠어요~

 

 

 

선으로 밑그림이 그려진 일반 컬러링북과는 다른 이색적인 수채화 컬러링북. 풀 사이즈 도안, 미니 도안, 태그 도안이 다양하게 들어있어요. 하나씩 뜯어낼 수 있는 패드형 컬러링북이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금박과 에폭시로 밑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선에 맞춰 조심조심 손 벌벌 떨며 할 필요 없이 막 칠해도 예쁘게 완성되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풀사이즈 외에도 카드, 엽서, 네임태그, 데코 소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 덕분에 심심하지 않아요.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51가지 도안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크고 작은 액자에 넣으면 근사한 작품으로, 태그용 도안을 줄줄이 이어 갈란드처럼 달아줘도, 조각조각 원하는 크기로 잘라 벽 장식으로, 선물을 장식하는 태그로 사용해도 좋은 도안이 가득했어요. 

 

 

 

가이드북에는 컬러에 대한 감을 익힐 수 있는 가이드와 수채화 컬러링 잘하는 포인트를 쏙쏙 뽑아 소개하기도 합니다. 수채화 컬러링을 한층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효과 팁도 몇 가지 소개되어 있어요. 꼭 붓으로 채색하는 방법 외에도 조금 색다른 방법을 시도해 나만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팁입니다.

 

 

 

아이와 함께 하나씩 채색해봤어요. 12색 고체 물감은 물을 바로 묻혀 쓸 수 있고 가장 활용도 높은 12색 컬러여서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두루 활용하기 좋은 8호 사이즈 수채화용 붓도 책 속 작품을 채색하기에 문제없는 사이즈였어요. <수채화 컬러링 비기닝 세트> 구성품 외에 준비할 건 붓을 씻어낼 물통이랑 티슈뿐.

 

 

 

수채화 채색 후에는 물먹은 종이가 살짝 오그라드는데 마른 다음 두꺼운 책을 얹어두니 쓸 만해졌어요. 작은 태그류는 코팅해서 책갈피로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금박과 에폭시 부분은 채색되지 않아서 하얀 빈 종이 공간에만 채색됩니다. 그냥 슥슥 칠하기만 해도 결과물은 멋스럽게 나오니 기대 이상이었어요. 정말 누가 해도 예쁘게 작품 탄생하는 <수채화 컬러링 비기닝 세트>입니다. 솜씨의 비기닝 세트는 수채화 외에도 다양하게 나와있어 기회 되면 한 번씩 다 해보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