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열도 중심부에 위치한 오사카와 간사이 여행 가이드북 2018-2019 최신판 오사카 셀프트래블.
교통 좋은 오사카에서 전철로 1시간 내 이동 가능한 교토, 고베, 나라 지역까지 커버한 가이드북입니다.
간사이 지방을 대표하는, 일본 제2의 도시 오사카 Osaka. 2001년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오픈 후 관광객이 많이 찾는 대도시입니다.
쇼핑, 먹거리 천국의 오사카만 알고 있다면 이번에는 조금 색다른 취향 저격 명소는 어때요~ 1970년에 개최된 만국 박람회 기념공원, 피규어와 프라모델 마니아들이 좋아할 덴덴타운, 건축에 관심 있다면 안도 다다오의 빛의 교회를, 과학 좋아하는 아이와 함께 오사카 시립 과학관을 들러보는 건 어떨까요.
<오사카 셀프트래블>에서는 액티비티가 있는 가족 여행, 이동시간 짧은 코스로 이뤄진 부모님과 함께하는 효도여행, 설렘 가득 커플 여행, 나 홀로 힐링 여행은 물론이고 1일 쇼핑 여행 등 다양한 주제로 오사카 간사이 여행 코스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의 시작점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 관광객보다 오사카 거주 현지인들의 핫플레이스를 가득 소개해 흔한 오사카 여행 대신 보물찾기 하듯 새로운 핫플레이스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오사카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나카자키초 골목 산책, 여성 가극단의 고향이자 아톰의 고향인 다카라즈카, 좁다란 골목에 다다미처럼 판판한 바닥이 깔려 있는 선술집 골목 호젠지요코초, 힙한 아메리카무라 등 오사카 전역을 북부와 남부로 구분해 소개합니다.
일본 3대 성에 꼽히는 오사카성은 임진왜란의 원흉인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축성한 곳이라는 역사 정도는 알고 가셔야겠죠~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신사 스미요시타이샤에서 도심 속 고즈넉함을 만끽할 수도 있습니다. 연간 1,000만 명에 이르는 관광객이 찾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가족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사카 근교 교토, 고베, 나라 지역을 소개합니다.
일본의 천년 수도 교토는 이곳에서만 일주일 힐링 여행해도 좋은 곳입니다. 교토에는 금각사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킨카쿠지 일대를 빼놓을 수 없겠죠. 수천 그루의 대나무숲 지쿠린, 영화 <게이샤의 추억>에 등장한 후시미이나리타이샤, 10엔 동전에 새겨진 뵤도인 등 볼 곳이 많습니다. 동서양 문화가 어우러진 이국적인 도시 고베에서는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하버랜드에서 하루를 마감하면 좋습니다. 일본 최초의 도시이자 불교의 시작점인 나라. 사슴 공원 덕분에 나라 지역 하면 사슴이 마스코트로 자동 연상되죠.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를 차례차례 들러봤다면 이제는 또 다른 일본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사람으로 번잡한 오사카를 떠나 고즈넉한 벚꽃을 즐길 수 있는 와카야마 지역도 놓치기 아깝습니다. 간사이 스루 패스로 갈 수 있는 곳이지만 어떤 곳인지 몰라서 잘 찾지 않는 시골 마을 와카야마. 일본 100대 명산의 하나로 꼽히는 고야산, 간사이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시라하마 온천 휴양지가 있는 곳입니다.
오사카 셀프트래블 편에서는 숙소 정보는 간략하게 나와있고 명소, 상점가 등 핫플레이스에 집중했네요. 오사카와 간사이 여행을 처음 하는 여행자도, 몇 번 다녀온 여행자도 두루 만족할만한 내용을 장착한 셀프트래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