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셀프트래블 - 2018-2019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36
김수정 지음 / 상상출판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후쿠오카 자유여행 핵심 코스 완벽 가이드 <후쿠오카 셀프트래블>.
일본을 자주 다녀도 정작 일본어는 잘 모르는 저자 덕분에 (?) 언어의 두려움으로 일본여행을 망설이는 사람도 불편 없이 자유여행할 수 있게 구성한 여행가이드북입니다.

 

 

 

1박 2일 일정부터 유후인 또는 벳푸가 포함된 2박 3일 일정, 아이와 함께 하우스텐보스까지 둘러보는 3박 4일 일정까지.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후쿠오카 근교까지 소개합니다. 요즘 핫 트렌드 숙소들 소개가 많아 취향저격이었어요. 혼자여행에 딱인 숙소, 가족과 함께 머물 수 있는 숙소 등 가성비 좋은 숙소들이 많아 고르는 재미도 쏠쏠.

 

 

 

서울의 반 정도 되는 크기인 후쿠오카.
하카타역 주변, 텐진, 야쿠인, 시사이드 모모치 일대를 각각 소개합니다. 후쿠오카 전망대가 있는 하카타역은 복합쇼핑센터가 있어 그곳에서만도 시간 훌훌~ 무민 카페도 있고, 규수 전체에서 단 하나뿐인 포켓몬 캐릭터숍도 있어요. 한국어 투어도 가능한 아사히 맥주 하카타 공장 견학도 빠뜨리지 마세요.

 

 

 

먹거리 쪽으로는 일본 포장마차 야타이 이용법이라든지 우동, 라멘, 스시만큼은 확실하게 다루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위해 하루 6끼 라멘으로 때우기도 했다는 저자.

 

 

 

후쿠오카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인 텐진은 19세기 남부 유럽 거리를 재현한 지하상점가를 거니는 것만으로도 타임슬립한 기분일 겁니다. 새롭게 뜨는 감성 자극 핫 플레이스 야쿠인에서는 취향저격 카페와 숍을 구경하는 것으로 눈호강을. 항구도시 후쿠오카의 매력이 담긴 시사이드 모모치는 휴양여행으로도 좋습니다.

 

 

 

후쿠오카 근교로는 다자이후, 벳푸, 유후인, 하우스텐보스를 소개합니다.
하카타역에서 버스로 40분 정도 걸리는 다자이후는 학문의 신을 모시는 신사가 있어 현지인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일본 최대 규모의 온천마을 벳푸는 제대로 온천 순례하려면 1박 2일 일정으로 따로 빼는 걸 추천하네요. 물론 당일여행자를 위한 꿀팁도 있어요. 온천 이용법, 3시간 코스인 벳푸 지옥온천 순례 방법 등 제대로 온천 즐길 수 있게 도와줍니다. 환상적인 물안개를 피워내는 긴린코가 있는 유후인은 해리포터 테마거리, 규수 자동차 역사관, 미술관 등이 있어 아이와 함께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중세 네덜란드의 모습을 재현해 놓은 일본 3대 테마파크 중 한 곳인 하우스텐보스. 다들 초저녁에 되돌아가지만 야경이 진짜 매력이니 오래 머물러도 좋은 곳이라고 추천합니다.

 

교통 요금이 비싼 일본인만큼 내 여행 스타일에 맞는 후쿠오카 교통 패스도 알려주고 있고, 최근 오픈한 곳도 꼼꼼히 소개해 2018년 후쿠오카 자유여행자에게 도움 될 여행가이드북 <후쿠오카 셀프트래블>.

 

인천공항에서 한 시간 남짓,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까지 20분 정도로 가까운 곳. 짧은 일정으로 또는 이동에 체력 소모되는 일 없이 여행할 수 있는 매력을 가진 곳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